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그랜저 ig 지도 업데이트 방법
    국내자동차/현대 2019. 4. 28. 05:42

    현대 그랜저 ig 지도 업데이트 방법

     

    현대차 그랜저 ig 지도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했습니다. 먼저 현대 그랜저 ig 지도 업데이트하기 전 준비할 내용을 먼저 확인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현대 그랜저 ig 내비게이션 홈 화면에서▶ 환경설정 시스템 정보 SW정보[1]에서 상단 부분 SW VER(버전)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으로 찍어 둡니다.

     

    2. 현대 그랜저 ig 시동을 끄고 SD 카드를 살짝 눌렀다가 당겨 빼냅니다.

     

    3. 현대 그랜저 ig 지도 업데이트를 위해 현대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 메뉴에서 고객 서비스▶ 차량관리 서비스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를 클릭하면 "업데이트 전용 프로그램 (SMART UPDATER PLUS)" 바로가기 클릭 설치합니다.

     

    4. "업데이트 전용 프로그램 (SMART UPDATER PLUS)" 설치가 끝나면 가입 후 로그인 부분, 기아, 제네시스, 현대차 탭을 클릭해 로그인, 두 가지 검색[2] 중 "차량 정보로 찾기" 검색 방법과 "소프트웨어 버전으로 찾기" 중에서 SW 정보으로 찾기 선택하여 앞서 찍어두었던 SW VER(버전)을 입력 후 검색합니다.

     

    5. 차량에서 뺀 SD 카드를 컴퓨터 SD 카드 샆입하여 현대 그랜저 ig 지도 업데이트 진행합니다.

    6. "업데이트 전용 프로그램 (SMART UPDATER PLUS)"으로 업데이트된 SD 카드를 차량에 다시 샆입하여 시동을 걸게 되면 시스템 업데이트 시작합니다. (업데이트 과정에서 자동으로 꺼졌다가 다시 켜지기 때문에 시동을 꺼지 마세요)

     

    만약, SD 카트 샆입하여 시동을 켰을 때,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지 않을 경우, 홈 화면에서▶ 환경설정 시스템 정보 SW정보 업데이트 클릭하여 현대 그랜저 ig 지도 업데이트합니다.

     

    7. 현대 그랜저 ig 지도 업데이트 끝난 뒤 SW 정보 버전을 확인하면 업데이트되었는지 찍어둔 버전과 확인하면 달라진  SW정보 버전 때문에 업데이트 진행되었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3]

     

    해당 내용은 현대자동차 지도 업데이트 모두 같은 방식으로 응용할 수 있으며 지도 업데이트 내용은 현대자동차 매뉴얼 정보 토대로 작성하였습니다.

     

     


    [1] 화면 하단에 "업데이트" 문구가 나타나는데, 업데이트 누르면 안 된다. 현대 그랜저 ig 지도 업데이트하지 않은 버전에 업데이트를 눌러 약 15분간 업데이트 진행하는데, 시동을 꺼거나(OFF), 강제로 SD 카드를 빼게 되면 데이터 손상되거나 시스템 고장 발생할 수 있다. 고장 나면 곧바로 비용이 들어간다.

     

    [2] 두 가지 검색 방법에서 굳이 SW VER(버전)을 입력하는 이유는 그랜저 ig 지도 업데이트 차량 검색으로 다양한 버전의 모델이 나타나고 잘못 선택한 업데이트를 막는 이유다. SW VER(버전)을 검색하면 단일 모델이 검색된다.

     

    [3] 업데이트 관련 도움이 필요한 경우, 현대모비스 고객센터 (1588-7278)에 문의할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