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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MW M8 쿠페 & BMW M8 컨버터블 가격 특징 제원은?
    유럽자동차/BMW 2019. 6. 7. 19:00

    BMW M8 쿠페 & BMW M8 컨버터블 가격 특징 제원은?

     

    유럽 BMW에서 M8 쿠페와 M8 컨버터블을 공개하며 자세한 제원과 가격까지 공개했습니다. BMW M8 컨버터블 및 BMW M8 쿠페의 궁금함을 따라가 보죠.

     

    유럽에서 공개한 스포츠 쿠페와 컨버터블은 동급 모델과 경쟁할 수 있는 조건 및 고급스러움을 총동원한 듯, 후발 출시 특권의 경쟁 모델과 비교해 제작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렇다면, BMW M8 쿠페 & BMW M8 컨버터블 키워드를 통해 특징적인 부분을 나열해 보죠.

     

    쿠페 & 컨버터블

     

    1. BMW M8 키워드


    •  트윈 터보 및 8단 M스텝 트로닉 변속기를 장착한 4.4 리터 V8 기통 엔진. 

    • BMW M 엔진의 강력한 트윈 터보는 625hp 및 76.6kgm 토크의 성능을 전달합니다. 

    • 0~100Kmh 속도까지 경주는 3.2초와 3.3초. 

     

    • 뉘르부르크링 및 기타 경기트랙에서 광범위하게 테스트한 모델 별 새시 결과임. 


    • 2019년 10월부터 최초 고객 주문 가능함. 

    • 시작 가격은 123,435 파운드.

     

    2. 제원 및 가격


    BMW M8 쿠페 가격과 BMW M8 컨버터블 가격은 유럽과 미국 정보를 함께 다루며 국내 출시할 경우, 얼마의 비용을 예상할지 참고해보죠.

     

    모델 BMW M8 쿠페 BMW M8 컨버터블
    최고출력 (hp) 625 625
    최대토크 (kgm) 76.6kgm 76.6kgm
    초, (0-100Kmh) 
    3.2 3.3
    최고속도 (Kmh)  250 250
    M패키지 (Kmh) 
    305 305
    유럽가격 £123,435 £130,435
    미국가격 $133,000 $142,500
    M 패키지 가격 $146,000 $155,500

    M 패키지를 적용한다면 I8 가격과 비슷한 가격대로 출시하겠네요. 트렁크 용량은 쿠페 경우 420리터의 공간과 컨버터블 350리터를 제공합니다.

     

    컨버터블 실내
    쿠페

     

    3. 첨단 기술


    BMW M8 쿠페 & BMW M8 컨버터블의 다양한 첨단 기술을 소개 중입니다. 국내 출시가 아직까지 언급이 없는 상태에서 부분적인 내용만 간추려 소개하죠.

     

    먼저, 두 모델은 사륜구동의 M xDrive 시스템의 후방 휠 바이어스 버전으로 후륜이 동력 전달 한계에 도달하고 추가 견인이 요구될 때 전륜을 작동시킵니다.

     

    그리고 DSC (Dynamic Stability Control) 시스템은 M xDrive 사륜구동과 액티브 M 차동 장치와 함께 연결하고 ABS (Anti-lock Braking System), CBC (Cornering Brake Control), DBC (Dynamic Brake Control), ADB-X (Automatic Differential Brake), 브레이크 어시스트, 건식 제동 기능 및 Start-Off Assistant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습니다. 

    레이싱 사운드 트랙을 장착한 배기 시스템은 엔진의 엄청난 추력과 함께 트윈 배기 시스템의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음향 특성은 운전자가 선택한 설정에 따라 변경할 수 있으며 M Sound Control 버튼을 사용하여 엔진의 청각을 다르게할 수 있습니다. 특히 SPORT 플러스를 선택하면 엔진의 반응과 소리가 경주 차량과 가깝게 출력합니다. 

     

    BMW 기술을 녹인 섀시는 최고 성능 및 최소의 무게, 낮은 무게 중심, 이상적인 크기의 휠베이스 및 M 특정 새시의 우수한 비틀림 강성으로 BMW M8 경쟁 모델의 주행 즐거움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카와 경쟁할 수 있는 성능 및 퍼포먼스의 한계를 BMW 그룹 테스트 트랙인 스웨덴의 Arjeplog에 있는 겨울 테스트 센터, 그리고 다른 경주 트랙은 뉘르부르크링에서 광범위한 테스트의 결과에서 BMW M8 GTE 레이싱 카의 개발 경험은 구성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고 밝혔습니다.

     

     

    4. 부가 정보


    BMW M8 쿠페 기준, 크기를 확인하면 전장 (4,867mm) 전폭 (1,907mm) 전고 (1,362mm) 휠베이스 (2,827mm) 크기에서 역동적인 스타일과 낮은 차체, 쭉 뻗은 캐릭라인, 슬림한 그래픽과 뒤쪽으로 흐르는 루프라인으로 새로움을 형성합니다.

     

    20인치 M 경합금 휠을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으며, 전륜 275/35 R20 타이어가, 후륜에는 285/35 R20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쿠페 실내
    쿠페 센터패시아

    BMW M8 헤드램프는 적응형 LED 라이트가 표준 장착되어 있으며, BMW 레이저 라이트는 트윈 헤드 라이트 내부의 파란색 악센트로 식별하게 되죠. 600m까지 하이빔 범위를 가지는 BMW 레이저빔 옵션도 있습니다.

     

    실내 디지털 화면은 12.3인치의 대각선과 10.25인치 디스플레이가 스티어링 휠 뒤 고해상도 계기판으로 구성합니다. 운전자는 컨트롤 디스플레이의 터치 스크린, 익숙한 iDrive 터치 컨트롤러, 스티어링 휠의 컨트롤, 음성 컨트롤 또는 BMW 제스처 컨트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기능으로 주행의 편의성을 느낄 수 있죠. 

    Bowers & Wilkins 다이아몬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은 완전히 활성 인 16채널 앰프와 최대 16개의 스피커를 적용했습니다. 

     

    BMW 8시리즈 모델은 렉서스 LC, 벤틀리 컨티넨탈 GT, 애스턴 마틴 DB11,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포르쉐 911, 벤츠 AMG GT 등 다양한 고급 스포츠카와 그랜드 투어러와 비교했던 만큼 이번 BMW M8 쿠페 & BMW M8 컨버터블은 포르쉐 918 스파이더를 필두로 페라리 라페라리, 맥라렌 P1, 코닉세그 레제라의 트랙에서 즐길 수 있는 슈퍼카와 비교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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