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악동뮤지션 찬혁 수현 사춘기 날개를 펼쳤다.
    생활/연예 2016. 5. 21. 14:47

    악동뮤지션 찬혁은 대중 인기를 얻으면서 대중에게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머리스타일, 패션, 안경등 그에 대한 궁금증이 폭발하기도 했었죠. 노래를 잘 부르는 것외 세계 팬들에게 많은 사랑스러움을 받고 있는 찬혁의 러블리 매력은 지속적으로 펼치는 모습입니다.

     

    최근 발표한 악동뮤지션 사춘기 앨범은 그야말로 동 세대를 대변하는 음악처럼 신선하고 선율이 좋다는 반응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전곡 모두 들어도 좋다는 팬들의 반응은 현재 악동뮤지션 음원차트 올킬 만들며, 팬의 뜨거운 사랑을 차지한 음악은 팬이 주는 표창상과 같다고 볼 수 있겠죠. 



    악동 뮤지션의 앨범이 폭발적인 반응으로 인기를 얻자 현재 또 다른 관심으로 오르는 것은 방예담입니다. 케이팝 시즌2 에서 서로 경쟁 상대로 겨루었던 노래 실력자의 상대적인 방예담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K팝스타 악동뮤지션과 대결 구도의 주목 받았던 가수 최근 활동까지 주목하고 있는 분위기죠.



    이번 출시한 악동뮤지션 노래모음 경우 팬들의 반응을 살펴보았습니다. 대부분 팬의 반응은 한 곡만 노래를 받을 수 없이 좋다는 평가를 하고 있죠. 악동뮤지션 노래모음 모두 다운 받아 듣는다는 반응을 쉽게 SNS 등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악동뮤지션 컴백은 같은 소속사 이하이와 비슷한 시기 컴백을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하이는 조금 앞서 4월 20일 MY STAR 대표 앨범으로 출시하였지만, 5월에 컴백한 악동뮤지션 인기에 묻히는 느낌이 들기도 하죠. 



    음원차트에서 두가지 타이틀 곡이 있습니다, 악동뮤지션 사람들이 움직이는게, Re-Bye 등 타이틀 2곡외 4곡이 포함된 앨범으로 출시 되었죠. 데뷔후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부터 최근 출시한 사춘기까지 인기를 얻고 있는 그들의 순수한 영혼의 대중 음악 세계가 잘 맞는 음악 코드라 느껴지네요.  



    순수하다는 표현은 악동뮤지션 이수현 1999년 생으로 아직 학생이란 순수한 이미지도 있지만 노래 음색에서 느껴지는 이수현 수수함이 돋보이기도 합니다. 



    수수함을 사랑하는 대중에게 현재 멜론 음악차트 1위는 악동뮤지션이며, 음악 곡은 CHEEP UP 올라와 있는 상태입니다. 5월 5일 두번째 악동뮤지션 청음회 성공적인 내용을 보았을 때 라이브에서 더 좋은 음악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버님의 선교 활동으로 악동뮤지션 몽골에서 초등학교 6학년, 3학년 시기 때 해외에서 지내게 되었고 몽골에서 생활 때 음악적 감각이 더 깊어진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대중의 사랑을 받는 이유가 순수한 이미지와 선율 등 다양한 매력으로 선보이고 있는 그들의 매력과 함께 사춘기 앨범으로 다시 날개를 펼치고 있죠. 사랑스러운 찬혁 수혁에게 팬들의 꾸준한 사랑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