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람보르기니 우루스 가격 성능을 높인 제원 튜닝 디자인
    폭스바겐 그룹/폭스바겐 2019. 9. 11. 16:52

    람보르기니 우루스 가격 성능을 높인 제원 튜닝 디자인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포르쉐 카이엔 고급차량의 폭스바겐 MLBevo 플랫폼을 적용해 람보르기니 우루스 무게는 2,200kg 미만의 차체 중량에 대부분 경쟁 모델(BMW X6M, 벤틀리 벤테이가, 롤스로이스 Cullinan)에 비해 훨씬 가볍다. 

    우루스는 아우디 Q7, 벤틀리 벤테이가, 포르쉐 카이엔, 폭스바겐 투아렉 플랫폼을 공유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엔진은 4.0L FSI 트윈 터보 차저 V8 기통 엔진, 650PS(6,000 rpm)에서 최대 출력 및 (2,250–4,500 rpm)에서 최대토크 86.8 kgm의 8단 변속기에 정격 성능을 발휘한다. 

    우루스는 전륜구동 레이아웃과 최고속도 305km/h로 세계에서 가장 빠른 SUV 중 하나다. 


    람보르기니 DNA를 반영한 우루스는 3.6초에 0~100km/h에서 가속할 수 있고 12.8초에 0~200km/h까지 가속할 수 있다. 

     


    빠르고 넘치는 출력을 감담할 수 있도록 람보르기니는 앞쪽 440mm(17.32인치)의 디스크가, 뒤쪽에 10 피스톤 캘리퍼를 사용한 370mm(14.57인치)의 디스크를 적용한 우루스에 필요한 세계 최대 카본 세라믹 디스크 브레이크 세트를 개발했다. 

    정상 주행 시 우루스의 4륜 구동 시스템은 엔진 토크의 40%, 후륜으로 60%를 전달한다. 

    또한 토크 벡터링을 사용하여 필요할 때 전방으로 최대 70% 또는 후방으로 87%를 보낸다. 

     


    도심과 오르로드를 즐길 수 있는 SUV 사용을 위해 최대 250mm의 지상고를 높일 수 있는 후륜 조향 장치와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 같은 우루스 오프로드 성능을 높이기 위해서는 옵션인 오프로드 패키지와 함께 제공되며, 이 패키지는 작업에 더 잘 맞는 전면 및 후면 범퍼를 포함하고 있다. 


    우루스는 현재 람보르기니의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주행 조건에서 차량의 성능을 향상하기 위해 서스펜션을 조정하는 주행 모드를 선택할 것이다. 

     


    람보르기니니 우루스 주행 모드는 스트라다(거리), 스포츠, 코르사(트랙), 테라(흙), 사비아(샌드), 네브(눈길) 주행 모드를 갖추고 있으며, 나머지 세 가지는 오프로드 패키지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우루스는 5명 탑승 인원  좌석을 제공한다.

    SUV 왕좌 속 세계 마니아의 집중시키는 디자인 시선에 노비텍(Novitec) 튜닝으로 보완된 람보르기니 우루스를 만난다.

    노비텍(Novitec) 튜닝은 일반적으로 페라리 자동차 중점으로 브레이크, 핸들링 및 가속 방식을 개선하는 성능 지향 부품에 중점을 두고 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가격은 해외 2억 5천에 판매 중이다. 노비텍 튜닝 비용은 자동차 구매한 가격만큼 들어가는 것으로 알려진 독일 본사에 있는 자동차 튜닝 그룹이다.

    외관적 변화보다 성능의 실용성을 높인 람보르기 우루스는 최고출력 782hp 및 최대토크 105.4 kgm까지 고성능 튜닝을 반영했다.

    와이드 바디 버전, 23 인치 단조 휠, 최적화 고성능 배기 시스템, 능동적으로 제어되는 배기 플랩, 기본 장착 적응형 에어 서스펜션의 승차 높이 낮추기 모듈, 차체 변형의 다수의 구성 요소는 또한 다양한 노출된 탄소 변형 튜닝을 적용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