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볼보 XC40 멋과 실용성 20~30대 스나이퍼로 등극
    유럽자동차/볼보 2019. 9. 17. 07:37

    볼보 XC40 멋과 실용성 20~30대 스나이퍼로 등극

    볼보 XC40은 볼보의 신형 소형 프리미엄 SUV로, 유럽에서 올해의 차상을 수상한 최초의 볼보 모델이다. 상위 모델 XC60, XC90과 함께 볼보의 글로벌 프리미엄 SUV 라인업을 완성했다.

     


    볼보가 새롭게 개발한 기술을 접목한 XC40은 40 시리즈에서 다른 모든 볼보를 지원하는 진보된 차량 플랫폼인 새로운 CDA (Compact Modular Architecture)를 기반으로 한 자동차다. 

    볼보 CMA는 중국 지리 그룹 내 공동 개발되었으며 볼보에게 이 부문에 필요한 규모의 경제를 공유 중이다.

     



    1. XC40 매력 포인트


    디자인적 면은 볼보 XC40은 차체의 성격, 표현, 성격을 가지고 있는 다른 XC90, XC60 시리즈 자동차와 형제라기보다는 사촌에 가깝다. 


    볼보 XC40은 강력한 그래픽 디자인, 주행의 출력과 품질의 실제 느낌, 그리고 색상과 재료 면에서 보다 장난기 많은 성격에 의해 정의된다. 이런 이유에 거리에서 XC40을 접하는 젊은 층에게 한번 더 시선을 받는다.

     


    실내에서, 모든 지형 기능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운전자들에게 충분한 저장 공간을 제공한다. 

    볼보 XC40은 도어, 시트 아래 및 트렁크에 크고 스마트하게 설계된 수납공간을 제공하며 다른 하이라이트는 중간 콘솔의 탈착식 빈, 글로브 컴파트먼트의 일부인 작은 접이식 훅, 카드를 위한 특수 슬롯을 포함한다.

     


    실용성과 과감한 성능의 바탕으로 여성 고객에게 시선에도 탐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탑재한 그 자체가 집적 느낄 수 있는 매력이다. 하지만, 단연 디자인과 외관에서만 매력이 있는 것은 아니다.

     



    2. 인포테인먼트


    볼보 XC40의 연결성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센서스" 덕분에 모든 새로운 볼보의 연결이 시작된다. 

     


    XC40 기능, 내비게이션, 연결된 서비스와 해외 판도라, 바이두과 같은 툴에서도 지원하도록 차내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을 결합한 직관적인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보다 쉬운 정보를 제공하고 터치 스크린은 많은 기능과 특징에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게 해 준다.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와의 스마트폰 통합도 제공하며 자동차의 세련됨과 스마트한 연결성을 과감 없이 뽐낸다.

     



    3. XC40 파워트레인 


    XC40은 볼보의 Drive-E 가솔린 및 디젤 엔진으로 구동되며, 8단 자동  변속기와 결합된다. XC40은 4 기통 엔진과 동일한 모듈식 설계를 기반으로 한다. 출력 범위는 190hp, 30.9 kgm 토크의 AWD 구동이다.

     

    볼보 XC40 테크니컬 스펙


    국내에서 볼 수 없지만, 앞으로 XC40의 T5 트윈 엔진 가솔린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형태의 트윈 엔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도 기대할 수 있다.

     


    4. 운전자 지원


    XC40은 볼보의 90, 60 시리즈 자동차로 알려진 프리미엄 차량으로 볼보 경력에 빛나는 안전 기술을 탑승자에게 제공한다. 

    XC40에서 제공되는 안전 및 첨단 운전자 지원 기능에는 볼보의 파일럿 어시스트 시스템, 최신 세대의 도시 안전, 도로 보호 및 완화, 자동 브레이크를 사용한 후측방 경고 및 운전자가 좁은 주차 공간에 차를 운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360도 카메라가 포함된다. 

     


    이러한 기술과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은 XC40을 가장 잘 장착된 소형 프리미엄 SUV 중 하나로 만든다.


    모든 볼보 모델에 표준인 볼보의 도시 안전 기술은 자동 제동 기능과 충돌 회피 시스템을 결합하여 다양한 잠재적 사고 시나리오를 다루고 여러분을 안전하게 유지시켜 준다. 

     


    시티 세이프티(City Safety)는 시중에 나와 있는 유일한 시스템으로 보행자, 자전거 이용자, 큰 동물 등을 탐지하는 시스템이다.

    주행 포퍼먼스, 볼보의 안전,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디자인, 편의성 등 다양한 멋과 실용성 바탕은 20~30대에게 스나이퍼 저격으로 볼보 XC40 월 150대 안팎의 판매량을 집계 중이다. 

     

     

    XC40

    XC40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