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패드 프로 12.9 에어 9.7 가격 스펙 비교
    생활/IT 2016. 5. 24. 00:41

    아이패드 프로 9.7인치는 알고 있는 바와 같이 아이패드 에어와 같은 사이즈며 두 모델보다 78% 커진 12.9인치로 출시하여 속도와 그래픽 성능을 대폭 향상 시켰습니다.


    장점은 아이패드 프로의 디스플레이는 아이맥의 레티나 5K 기술이 적용되었죠. 큰 화면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스크린 분할 기능을 갖췄졌다는 점과 스마트 키보드와 펜슬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장점 또한 가지고 있죠.



    아이패드 프로 12.9 스펙 및 가격, 아이패드 프로 9.7 스펙 및 가격, 아이패드 에어 스펙 및 가격 차이 비교


    [모바일 경우 이미지 확대]


    스펙 비교 내용으로 알 수 있지만 각 4곳 모서리에 스피커를 장착, 기울기에 따라 볼륨이 조정됩니다. 커버에 키보드 기능을 추가 해 화면에서 키보드를 띄워 사용할 수도 있지만, 스마트 키보드가 장착된 커버를 이용하면 PC처럼 사용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픽 등 보다 정교하고 세밀한 작업을 할 때는 펜슬을 사용하죠. 펜슬은 누르는 압력을 인지해 선 굵기나 색상 농도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충전하면 12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성품

    아이패드 충전 아답터, 케이블.


    구성외 (커버, 펜슬)

    애플 펜슬 가격 129,000원

    커버 키보드 9.7인치용 가격 199,000원

    커버 키보드 12.9인치용 가격 229,000원


    위 내용을 언급하는 것은 펜슬과 키보드를 구성품으로 알고 있는 소비자가 많아서 입니다. 모든 가격을 합치면 맥북과 비슷한 가격이죠. 즐거운 정보였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