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맥라렌 GT 유럽 출시 정보 제원 가격은?
    유럽자동차 2019. 9. 27. 14:52

    #맥라렌 #GT #제원 #가격

     

    맥라렌 럭셔리 스포츠 및 슈퍼카 브랜드에 GT를 선보이며 판매 소식이 들렸다. 럭셔리 그랜드 투어링의 새로운 기준을 정한 맥라렌 GT가 세계 시장에 선보이며 출시한 상태다.

     


    GT는 맥라렌 스피드 테일과 맥라렌 720S를 뒷받침하는 동일한 플랫폼을 기반한 2019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처음으로 대중에게 선보였다.


    GT 그랜드 투어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카본 파이버 모노셀 II-T는 맥라렌 GT의 핵심이다.

     

    경량 탄소 섬유 덕분에 GT의 무게는 1,530kg에 불과하다. 4.0L V8 트윈 터보 엔진으로 최고출력 620ps, 최대 64.3 kgm 토크, 7단 듀얼 클러치 SSG 자동변속기와 결합되어 다양한 수치로 강력함을 입증한다. 

     

    GT는 최고 속도 326.7km/h로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3.2km, 9.0초에서 200km/h까지 도달할 수 있다. 

     


    GT의 또 다른 결정적인 포인트는 역동적인 운동 경기력이다. 서스펜션, 스티어링 및 브레이크는 모두 GT 그랜드 튜너 특성에 맞게 맥라렌은 최적화했다. 


    GT 최첨단 능동형 감쇠 제어 시스템은 맥라렌 720S의 파생된 각 서스펜션은 주행 상황에 따라 독립적으로 또는 상호적으로 작동한다. 

     


    전륜 더블 위시본과 프로 액티브 새시 컨트롤 (ProActive Chassis Control II) 최적의 차체 제어를 위한 알고리즘으로 도로의 정보를 파악해 즉각 대응할 수 있다. 

    맥라렌 GT의 내부는 나파 가죽 기본 장식품이지만 소프트 그레인 가죽이나 알칸타라 선택할 수 있으며, 캐시미어는 자동차 업계 최초의 제품이 될 것이다.

     


    시트는 조절 및 히팅 시트가 기본이며 어깨 패딩 및 등받이를 갖췄다. 대시 보드 중앙에 장착된 12.3인치 터치 스크린은 개선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제어하며 국내 시장 또한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장거리 여행을 즐기기 위한 넉넉한 짐칸의 유럽 맥라렌 GT 판매 가격은 £ 163,000부터 (2억 1,392만 원) 시작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