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1 쉐보레 콜로라도 ZR2 새로운 공격적인 디자인 공개
    국내자동차/쉐보레 2019. 10. 9. 09:11

    2021 쉐보레 콜로라도 ZR2 새로운 공격적인 디자인 공개

    미국 미시간주 가장 큰 도시 남동단 군의 중심 소재지 디트로이트에서 쉐보레는 콜로라도 ZR2 픽업트럭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2021년형 시보레 콜로라도를 다가오는 10월 10일 미국 홀 레이싱에서 운영하는 2019년 메소드 레이스 휠 러플린 사막 클래식에 첫 공식석상에 공개 후 2021년 콜로라도 ZR2은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SEMA 쇼에 데뷔할 것이라고 밝혔다.

     



    콜로라도의 라인업은 트림까지 차별화를 더하고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Z71과 ZR2 모델에서 새로운 "샌드 듄 메탈릭"(Sand Dune Metallic) 외장 색상 옵션을 추가할 수 있게 되었다. 


    쉐보레 콜로라도의 변경된 디자인은 전면 쉐보레 "보우타이(bowtie)" 엠블럼(십자 모양 엠블럼)과 차량 후면 끝의 전통적인 쉐보레 보우타이 대신 큰 문자로 양각된 "쉐보레" 적용한 디테일을 전면부와 테일게이트에 포함했다.

     


    이러한 디자인을 선보인 쉐보레는 "콜로라도 픽업이 미국에서 5년간 52만 대를 판매했다"며 "새로운 디자인의 앞쪽과 테일게이트를 통해 콜로라도 인기에 걸맞게 더욱 공격적인 모습을 갖추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콜로라도 트림 WT, LT, Z71은 센터 바, 하부 페시아 및 프런트 스키드 플레이트를 WT와 LT는 완전히 새로운 골드 체비 보우타이 로고를 특징으로 하고 Z71은 검은색 보우타이 엠블럼이 적용하게 되었다.

     


    따라서 콜로라도 ZR2 신형 모델은 오프로드 성능에 맞춰진 새로운 외관을 적용될 예정이다. ZR2는 콜로라도에서 유일하게 완전히 새롭고, "쉐보레" 전면 섹션의 특징을 담았다. 

    새로운 ZR2의 프런트는 운전자에게 향상된 가시성과 훨씬 더 공격적인 외관을 제공하며, 역동적인 "하나의 세그먼트" 외관을 더하게 되었다.

     



    혁신적인 콜로라도 ZR2는 차량 등급에 맞는 전용 다기능 DSSVTM 위치 감지 댐퍼, 기본 전방 및 후방 전자 잠금 디퍼렌셜, 2인치 서스펜션 리프트, 3.5인치 광폭 트랙, 오프로드 로커 커버, 제어 암, 오토 트랙 전송 케이스와 다중 스키드 플레이트는 기본 빨간색 고리가 장착된 ZR2의 차세대 상품성으로 새로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2021년형 시보레 콜로라도 ZR2는 2020년에 판매에 들어가고 가격은 생산이 가까운 시기에 발표할 예정이다. 

     

    쉐보레 공개한 디자인을 두고 출시 중인 실버라도와 비슷한 디자인을 적용해 패밀리 룩을 연상할 수 있게 되었다, 두 차량의 구분이 더욱 어려운 디자인을 반영한 것이라, 마니아들의 논쟁이 예상된다. 아래 실버라도 영상에서 이번 소개된 콜로라도 ZR2 트림별 달라질 전면부 디자인을 예측할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