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 에어팟 프로 가격 특징 달라진 내용 에어팟2 차이는?
    생활/IT 2019. 10. 29. 09:21

    애플 에어팟 프로 가격 특징 달라진 내용 에어팟2 차이는? 

     

    애플은 2019년 10월 30일 에어팟 프로를 공식 출시한다면 애플 홈페이지에 전진 배치했다. 이번 모델은 3번째 진화를 담은 출시 모델이다.


    (2016년 12월 13일) 애플 에어팟 1세대 가격 [159달러] 
    (2019년 3월 20일) 애플 에어팟 2세대 가격 [199달러] 
    (2019년 10월 30일) 애플 에어팟 프로 가격 [249달러]

    국내 출시에 환율을 적용한 부가세 포함하지 않는 가격에서 출시 가격을 보였왔다. 아이팟 프로 가격 [291,031원] 1달러 1,168.8원 기준.

     



    1. 애플 1세대 에어팟


    에어팟 사용을 최적화하는 애플 W1칩을 사용하여 4.0 블루투스 이상 지원 오디오를 적용할 수 있으며 충전 케이스를 제공한 새로운 기술을 선보임.



    2. 에어팟 2세대


    에어팟 프로를 소개하기 위해서는 2세대 모델 사양을 참고할 수 있는데, 출시에 시리(SIRI)와 블루투스5 지원하는 애플 H1 프로세스가 포함했었다.

    H1 설계는 블루투스 5.0을 가지며 에어팟 (AirPods)의 이전 버전에서 W1 칩에 비해 30% 더 낮은 대기 시간을 제공한다.

    애플 에어팟 진화에 중점은 프로세스 변화를 볼 수 있는데, W1 -> H1 변경으로 소비자가 느낄 수 있었던 변화는 에어팟 통화 시간이 50% 길어졌고 장치 연결 시간 훨씬 빨라졌다.

     



    3. 에어팟 프로


    이번 에어팟 프로의 특징은 이어폰 스타일에서 커널형 스타일로 변화 시켰다. 조금 더 짧아진 길이와 샆입형으로 귀에 더 밀착할 수 있는 형태로 변했다.


    에어팟 프로 프로세스는 2세대 소개한 "H1 프로세스를 사용"하고 있어, 2세대 보유자라면 실질적인 기능은 IOS 업데이트를 기대하지만, 외신 IT전문 채널은 업데이트 기능이라는 설명보다 새로운 기능으로 소개하고 있다. [1] 


    애플 에어팟 프로는 달라진 형태의 충전케이스와 유닛으로 이전 세대와 공유할 수 없다. 다만 새로운 기능을 소개한 것은 주목할 만하다.

     


    [에어팟 프로 오디오 기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주변음 허용 모드
    적응형 EQ
    기압 균일화를 위한 통풍구 시스템
    큰 익스커션을 자랑하는 맞춤 제작 Apple 드라이버
    맞춤형 하이 다이내믹 레인지 앰프 

    두가지를 주목할 수 있는데, 주변음 허용모드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다. 

     


    사용자가 선택에 따라 주변용 허용 모드를 통해 주변음을 들을 수 도 있지만, 반대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하는 기술을 선보인다.

     



    4. 에어팟 프로 사양


    에어팟 프로는 IPX4등급의 생활 방수를 공식적으로 지원한다. IPX6 등급처럼 물에 씻는 행위는 할 수 없는 땀에서 보호를 조금 더 강화되는 능력이다. 

     


    음악 감상 시간은 최대 5시간으로 전작과 같으나, 새롭게 추가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또는 주변 허용 모드가 활성화되었을 때에는 4.5시간으로 줄어든다. 충전 케이스에 있는 배터리까지 사용했을 경우, 이전 세대와 마찬가지로 최대 24시간의 사용 가능하다.

     

     

    5. 에어팟 프로와 에어팟 2 차이


    애플 에어팟2 그리고 애츨 에어팟 프로의 프로세스가 같으면서 차이를 볼 수 있는 새로운 기능[1]에 언급되는 내용은 아래와 같다.

     

    1) IPX 생활 방수, 2) 작아진 스타일, 3)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능동 소음 제거), 4) 주변음 허용 모드, 5) 적응형 EQ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