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테슬라 사이버 트럭 영감 아이폰 11 멋지네!
    생활/IT 2020. 1. 30. 20:40

    테슬라 사이버 트럭 영감 아이폰 11 멋지네!

     

    2020년 1월 29일 고급스러운 가젯 모딩에 초점을 맞춘 러시아 브랜드 "캐비아"는 아이폰 11 Pro를 기반한 테슬라 사이버 트럭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강력한 스마트폰을 제작하여 소개해 외신에서 이슈가 되었습니다.

     

    "캐비아 글로벌"은 삼성 폴더폰을 금장식 커버를 주문 생산하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금 세공된 장식이 3만 달러에 판매되기도 했었죠. (아래 이미지 참고)

     

    삼성 폴더폰 금장식 커버

    요약

    러시아 기업 "캐비아 글로벌"에서 테슬라 사이버트럭의 디자인의 커버를 99개 한정판으로 판매한다고 게시함, 디자인과 보호 기능 등 고급스러운 럭셔리 디자인에 이슈가 됨.

     

    특히 테슬라 사이버 트럭과 유사한 형태로 아이폰을 보호하면서 성능까지 좋다고 알려짐. 테슬라 사이버 트럭 커버 주문 가격은 약 5,000~5,500 달러로 예상함. 

     

     

    이번에 테슬라 사이버 트럭 영감을 얻어 러시아 엔지니어들이 독특한 전화 디자인을 선보였는데, 이는 엘론 머스크의 새로운 헤드라인 제작 크로스오버 모델의 디자인 컨셉을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캐비아 (Caviar) 글로벌은 테슬라 사이버트럭 스타일로 디자인된 아이폰 11 Pro를 보였죠. 커버는 기하학적 구조, 형태의 단순성, 재료의 다용도 등을 확인할 수 있어 그냥 커버만으로도 디자인의 변화를 볼 수 있고 아이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티타늄 본체는 외부 기계적 충격으로부터 전체적으로 보호됩니다.

    즐겨 사용하는 앱을 편안하게 사용하거나 화상 통화를 하고 싶을 땐 접이식 티타늄 화면 보호 커버가 편안한 홀더식으로 바뀝니다. 아이폰 11 프로의 테슬라 사이버 트럭 스타일에 이슈가 된 아이폰 사이버 트럭 정보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참고로 이 회사의 웹사이트에서 99개 한정판 예약 주문을 받는 중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