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BMW X1 FL 가격 세금 유지비 특징은?
    유럽자동차/BMW 2019. 11. 13. 16:26

    2020 BMW X1 FL 가격 세금 유지비 특징은?

     

    BMW 코리아는 2세대 FL모델 X1을 출시했다. 이번 BMW X1 가솔린 라인업으로 이전과 다른 BMW 고객 니즈를 반영한 파워트레인의 프리미엄 SUV 출시한 것이 새롭다.

    국내 BMW 엔트리급, 세단 BMW 118d와 SUV X1 꾸준한 인기를 높였다. 수요에 맞게 이번 출시 모델은 부분 변경 모델의 디자인 개성과 활용성, 편의 기능을 갖춰 프리미엄 SUV의 상품성을 높였다.

     

     

    새로운 변화의 핵심은 디자인, 편의, 옵션 등 다양한 정보를 참고할 수 있다.


    1. BMW X1 변화


    BMW 신형 X1은 전면과 후면 디자인이 상당히 개선된 좀 더 스포티한 룩을 위해 재설계되었다. 앞부분 중앙으로 연결되는 BMW X1 신장 그릴은 커졌고 보다 날렵한 LED 헤드라이트, 전통적인 라운드에서 직사각형으로 바뀐 안개등, 새롭게 디자인된 대형 공기 흡입구로 강력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다. 리어 파트는 신형 LED 테일라이트와 직경 20mm의 트윈 테일 파이프로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한다.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다. 스플릿 폴딩 리어 시트의 40:20:40 비율이 넓은 적재 공간을 위한 베이스로 제공되며, 앞좌석에는 허리 지지대가 있어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파노라마 유리 지붕은 신형 X1의 표준으로, 넓은 개방성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신형 BMW X1 xDrive20i는 각 모델의 장점, M Sport 패키지 및 특성을 결합한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특히 M Sport 모델은 M Sport 서스펜션, BMW 개별 고광택 섀도 라인 트림, M 공기역학적 패키지, 18인치 더블 스포크 570M 휠을 장착하여 더욱 견고하고 탄탄한 외관을 자랑한다. 

    내부에는 M 가죽 스티어링 휠, Sensatech 가죽 스포츠 시트, 알루미늄 육각과 블루 매트 하이라이트 인테리어 트림이 있으며, 6가지 색상의 주변 조명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2. BMW X1 제원 


    신형 BMW X1 xDrive20i는 효율적인 4 기통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과 정밀 8단 스테프 트로닉 스포츠 자동변속기로 구동되어 최고 192마력의 출력을 낸다. 

    정지 상태에서 속도는 단 7.4초 만에 100 kmh에 이르고 최대 속도는 224 kmh로 제한된다. X1 복합 연비는 9.8km/l이고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175g/km이다.

     


    신형 BMW X1의 서스펜션은 차량의 민첩성을 높이고 정밀한 핸들링을 지원한다. 

    BMW 인텔리전트 4륜 구동 시스템인 xDrive는 앞바퀴와 뒷바퀴의 구동력을 도로 조건에 맞춰 결합시켜 탁월한 안정성을 제공하고 모든 도로 조건에서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보장한다.

     


    3. BMW X1 편의


    신형 BMW X1은 크루즈 컨트롤, 주차 거리 알림 시스템, 리어 뷰 카메라, 주차 보조 장치 등 최신 주행 보조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X1 실내는 하이파이 스피커 시스템, 전동 테일게이트, 2구역 자동 에어컨, 6.5인치 제어 디스플레이 등 편안한 실내 공간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BMW X1 xDrive20 i M Sport Package에는 Comfort Access가 탑재되어 있어, 트렁크 밑을 만지지 않고 간단하게 발을 움직여 전동 트렁크를 쉽게 열 수 있다.

     



    4. 가격 및 세금


    새로운 디자인과 편의 옵션으로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BMW X1 가격은 X1 xDrive20 i Advantage 모델의 경우 4,900만 원, BMW X1 xDrive20 i M Sport 패키지의 경우 5,270만 원 가격을 책정된 상태다.

     

    2020 bmw x1 세금, 유지비, 자동차세, 채권 할인은 아래 주소에서 참고할 수 있다.

     

    X1

    X1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