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드 머스탱 마하-E 가격 제원 특징, 손잡이가 여기 있네!
    미국자동차/포드 2019. 11. 20. 12:36

    포드 머스탱 마하-E 가격 제원 특징, 손잡이가 여기 있네!

     

    포드 머스탱 마하-E는 포드가 생산하는 곧 출시할 4 도어 전기차 크로스오버 SUV이다. 이 차량은 2019년 11월 17일에 출시되었으며, 기본적인 모델은 2020년 말에 출시하며 고성능 모델은 2021년 봄에 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디자인에서 머스탱과 SUV의 결합으로 라인을 만들었다는 소개가 있다. 세단처럼 롱 후드가 적용하고 있어 조금 더 스포티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마하-E의 명칭은 1세대 머스탱의 마하 1 변형 모델에서 영감을 받았다.

     



    조금 특이하게 도어 손잡이가 머스탱 마하-E에 보이지 않는다, 대신 차량에는 도어를 여는 버튼과 현관문 손잡이처럼 돌출된 작은 도어 손잡이가 있다. 스마트폰을 열쇠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B필러에 내장된 키패드도 사용할 수 있다.

     

    머스탱 마하 E 돌출된 손잡이


    일상의 실 사용에 불편함 없는 도어가 적용되었다면 머스탱 마하 모델과 비슷한 도어가 지속해서 나타나겠지만 경험 없고 아직 알 수 없는 막연한 느낌 때문에 불편하다는 느낌이다. 


    포드 머스탱 마하-E 내부는 테슬라처럼 넓은 대시보드와 내장형 사운드바가 있으며, 대시보드는 로터리 다이얼이 고정되어 있는 15.5인치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르노삼성 SM6S링크처럼 대부분의 차량 시스템은 화면을 통해 제어되며, 이 시스템은 무선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는 포드의 최근 싱크 4 운영 체제를 사용한다. 

    운전자를 위한 10.2인치 디지털 클러스터도 장착되며, 스티어링 휠은 여러 버튼을 유지한다.

     


    포드 머스탱 마하 E는 4세대 포커스와 3세대 쿠카 및 이스케이프에 사용한 C2 플랫폼의 수정 버전인 GE2 플랫폼에 구축되었다.

    포드 머스탱 마하-E는 2개의 배터리 팩 크기와 3개의 최고 출력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엔트리 레벨 경우, 후륜 구동에 출력은 255마력을 발휘하고 일반 배터리 용량은 75.7 kWh 배터리가 적용된다.

     


    트림 및 옵션에 따라 AWD, RWD 구동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배터리 용량 또한 일반과 확장용 배터리를 선택할 수 있다. 고용량 배터리 트림은 최고 282마력과 332마력을 발휘하고 98.8 kWh 확장 배터리가 적용된다. 

    두 배터리 팩은 각각 8초 미만의 제로백 (0~100 Kmh) 속도와 338Km~483 Kmh 주행 범위를 나타낸다. 최대 150kW의 AC 가정용 충전기 또는 DC 급속충전기를 통해 충전이 가능하다.

     


    포드 머스탱 마하 E는 트렁크 엔진룸과 후면에 두 개의 트렁크가 적용하고 있으며 402L 용량 100L 전면 트렁크가 적용되었다.


    포드에서 공개한 머스탱 마하 E는 2020년 후반에 한정판 퍼스트 에디션을 포함한 여러 가지 모델이 먼저 출시할 예정이다. 

     


    최상위 고출력 모델 머스탱 마하 GT 퍼포먼스 에디션도 2021년 봄부터 출시할 예정이다. 미국에서는 500달러의 예약 보증금을 지불하면 머스탱 마하-E 예약할 수 있다.

    포드 머스탱 마하 E 시작 가격은 50,600달러 (5,919만 원)부터 시작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