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GLA 풀체인지 12월 11일 공개 앞두고 특징 소개
    유럽자동차/벤츠 2019. 11. 25. 22:35

    벤츠 GLA 풀체인지 12월 11일 공개 앞두고 특징 소개 

    독일 메르데스 벤츠는 디지털 월드 프리미어 GLA을 선보일 전망이다. 벤츠 미디어 메르데스 미 (mercedes Me)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통해 벤츠 GLA 풀체인지를 공개 발표를 한다는 소식이다.

    벤츠 GLA 풀체인지 공개일은 12월 11일 월드 프리미어는 웹 사이트에서 주문형 비디오로 제공될 전망이다. 

    [https://media.mercedes-benz.com/gla]

     


    벤츠 GLA 풀체인지 공개가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해당 소식을 전하는 이유는 벤츠 GLA 외관의 변화의 소개 때문이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소형 SUV 8세대 풀체인지 GLA 경우 SUV 모델 제품군에서 엔트리 레벨에 속한다. 

     

    벤츠 GLA 풀체인지 티저 이미지


    벤츠 GLA 풀체인지 전고는 이전의 보다 10cm 이상 높다. 이를 통해 1열은 더 높은 시트 포지션의 SUV 위치와 더 넉넉한 헤드 룸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뒷좌석의 레그룸도 훨씬 더 넉넉하지만 벤츠 GLA의 길이는 1.5cm 더 짧아졌다고 밝혔다. 디자인의 특징적인 부분은 오프로드 디자인 기능으로  전면 섹션, 전면 및 후면의 짧은 오버행 및 전면 보호용 클래딩을 적용했다.

     


    GLA 풀체인지는 전고는 더 높아지고 전장은 더 짧아져, 주행 시계성은 좋아졌지만, 국내 대형차를 원하는 고객에게 소형 SUV처럼 느껴질 수 있다.   

     


    그러나 풀체인지 모델인 만큼 벤츠의 첨단 기술이 대거 적용한 안전과 관련하여 새로운 GLA는 운전자에 대한 폭넓은 지원을 위해 운전 보조 시스템을 추가 개발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의 확장 기능에는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코너링 기능, 비상 차선 기능, 운전자에게 자전거 및 차량 접근을 알림 경고 기능 및 보행자가 교차점 근처에서 감지될 때 경고가 포함되었다.

    국내 GLA 인기가 다소 높은 인기를 나타내고 있어, GLA 풀체인지 소식을 12월 11일 메르데스 미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아래 영상은 기존 벤츠 G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