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팰리세이드 이슈 정리
    국내자동차/현대 2020. 1. 6. 18:47

    현대 팰리세이드 이슈 정리

     

    현대차 대형 SUV 팰리세이드 인기에 대기를 부르고 있죠. 현대 팰리세이드 이슈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우람한 크기, 잘생긴 디자인, 넓은 실내, 멋스러운 운전석, 패밀리카 (카니발, 모하비) 모델 중 정숙성 주행 성능이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여러 좋은 평가 때문에 현대 팰리세이드 구매를 위해서 예약하면 6개월 대기 시간이 주어집니다. 물론 빠르면 4~5개월 만에 받는 분들도 있더군요.

     

     

    대기 시간이 길어지면서 팰리세이드를 기다리지 못하고 다른 차량으로 시선을 옮기는 예비 오너들이 있어 관련 내용 준비해보았습니다.

     

     

    1. 현대 팰리세이드 좋아!!!

     


    현대 팰리세이드 시승기를 참고하면, 고속주행 안전감도 좋고, 브레이크 또한 순정에서도 잘 멈춘다는 반응을 볼 수 있습니다.

    (튜닉스) 알콘 브레이크 옵션보다, 4WD 선택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았고요. 팰리세이드 실내 만족도는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에서 목적지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는 내용에서 팰리세이드 구매에 가장 만족을 나타냈습니다.

     

    그만큼, 팰리세이드 승차감, 주행 성능, 절제된 실내 소음 유입 등 만족을 나타내었죠. 이런 만족감을 나타낸 오너의 이전 소지한 차량은 현대 베라크루스, 모하비, 카니발 등 대형 SUV를 운행하다, 팰리세이드를 구매한 분들이었는데요.

     

    최신 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과 안전 사양을 지원하며 멋스러운 스타일은 기본 팰리세이드의 대형 SUV 만족스러운 평가에 관심을 두고 있었죠.

    최근 이런 팰리세이드에서 이탈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유는 대기 시간이 너무 길다는 것이죠.

     

     

     

    2. 팰리세이드 대기, 이젠 다른 차량 옮길래요


    넓은 실내, 첨단 지원시스템, 좋은 승차감, 주행 안전성 등 다양한 만족을 나타내면서도 이탈을 선호하는 사람들은 최근 1~3개월 현대 팰리세이드 구매 대기자입니다.

    이유는 두 가지 차량 때문인데요, 첫 번째 모델은 기아 쏘렌토 풀체인지 모델이 2월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새로운 플랫폼에 똑같은 넓은 차체를 선보일 것이란 소문 때문입니다.

     

    두 번째 모델은 제네시스 GV80 모델 때문입니다. 올 1월에 출시 예정이라, 패밀리 SUV로 제네시스를 고려하는 이들이 많아졌죠.

     

    경제적 여유를 고려한 오너는 쏘렌토를..., 경제적 여유를 고려하지 않은 오너는 팰리세이드보다 제네시스 GV80으로 옮긴다는 소식입니다.

    따라서, 현대 팰리세이드 신차 때문에 빠져나가는 대기자 때문에 대기 시간은 단축이 예상되며 조금 빠르게 인도될 전망이네요.

     

     

    3. 대기 시간 때문에 찾아봤어요.


    현대 팰리세이드 대기 시간이 길어지면서 예비 오너들은 팰리세이드 이슈에 대한 정보를 찾기 시작합니다. 팰리세이드 문제점, 에바 가루 등 다양한 이슈를 검색하게 되죠.

     

    현대 팰리세이드 대기 시간이 없었다면, 신경 쓰지 않을 내용까지 찾는 분위기입니다. 현대 팰리세이드 아직 대기 시간이 길고, 노사협의로 조금 더 빠르게 인도시기를 잡는 것이 중요해 보이네요. (없는 이슈도 만드는 세상이니...)

    얼마나 오래 대기하길래?

    2018년 12월에 출시한 현대 팰리세이드이죠. 최근 팰리세이드 인도 인증을 찾으면 7개월 대기 후 받았다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4. 쏘렌토 풀체인지 정보


    현대 팰리세이드 대기자 중 쏘렌토 풀체인지를 구매할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팰리세이드만큼 차체가 크다는 소문 때문에 쏘렌토 풀체인지 모델로 이전한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그러나 쏘렌토 풀체인지 시트 배열은 모하비처럼 5인승(2+3 배열), 6인승(2+2+2 배열), 7인승(2+3+2 배열) 배열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한다고 알려져 있죠.

     

    텔루라이드 차체 크기와 비슷하다는 내용에 따라 쏘렌토 풀체인지 크기는 팰리세이드 (8인승) 보다 작은 크기입니다.

     

    현대 팰리세이드 구매 대기 시간이 길어져 현재 진행 중인 이슈들 정리해 보았습니다. 팰리세이드 구매에 참고하세요.

     

     

    팰리세이드

    팰리세이드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