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변화 한눈에 보기
    생활/IT 2020. 3. 29. 11:53
    갤럭시 변화 한눈에 보기

     

    갤럭시 시리즈가 S20까지 출시하면서 확 변경된 내용을 한눈에 비교한 이미지가 시간의 변화를 실감케 합니다. 게시된 이미지는 삼성전자가 10년간 카메라 혁신 여정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제작한 이미지입니다. 변화된 소개 내용에서 조금 다르게 저만의 기억을 소개드립니다.

     

    - 갤럭시 S

    2010년 첫 갤럭시는 말 많았던 모델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당시 애플 3GS 대응 모델로 출시했다가, 터치감이 떨어져 사용하기 힘들었던 기억이 있었죠.

     

    - 갤럭시 S4 줌

    휴대폰 뒤면에 카메라를 직접 사용할 수 있도록 적용한 휴대폰과 카메라를 동시 사용할 수 있는 신기한 아이템이었는데요. 휴대폰을 변경하거나 사용하지 않아도 당시 가정집이라면 카메라가 흔하지 않았던 시절이라, 대용으로 사용하려는 구매자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갤럭시 줌 판매량이 높았죠.

    - 갤럭시 S3

    시리즈 중 가장 변화를 담아 갤럭시 모델 중 가장 뛰어났던 기능으로 변화를 보였던 모델이었죠. LTE 모바일과 eMMC 속도 개선 등 두각을 보였습니다. 확실한 변화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던 모바일 기기로 평가받습니다.

     

    - 갤럭시 S5 

    메모리가 커지고 갤럭시 S3 800만 화소를 지원하던 것을 갤럭시 S5는 2배 영역인 1,600만 화소를 지원하는 등 HDR 밝고 선명한 화질을 선사했던 기억이 뚜렷합니다.

    - 갤럭시 S7

    갤럭시 모델 중 가장 튼튼하고 배터리 용량을 키운 모델입니다. 내장형 배터리 용량이 4,000mAh로 증가해, 게임을 좋아하는 앱돌이에게 인기를 반영했었죠. 지문 인식 등 신기술 탑재와 IP68등급 방진 방수가 인상적이었던 모델입니다.

     

    - 갤럭시 S9

    메모리가 4 GB 늘어나고 기본 64 GB 저장 공간을 담아, 역대급 사양을 보였던 모델이죠. 지문인식과 홍채인식, 얼굴인식 등 다양한 첨단 사양으로 고객에게 평가를 제시했던 S9 상품이었죠.

     

    - 갤럭시 S10

    8GB 메모리, 128GB 내장 메모리 등 유튜브를 콘텐츠 제작자라면 갤럭시 S10을 이용한 제작자가 많았습니다. 고성능 카메라는 트리플 렌즈 구성이었으며 고화질 영상을 찍는데 아주 용이했던 모델입니다.

    - 갤럭시 S20

    메모리 12 GB, 128 GB 내장 메모리,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채로운 외장 색상, 갤럭시 버즈 및 워즈 조합, 가장 진보한 성능을 전달합니다. 카메라 성능 또한 티브이 광고에서 보이듯 역대급 성능을 보여주죠.

     

    저에겐 아직 갤럭시 줌 인상적이었던 카메라가 기억 속에 남습니다. 여러분은 갤럭시 시리즈 중 어떤 모델이 가장 인상적인 모델이었을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