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Z플립 (Galaxy Z Flip) 갤럭시 버즈 플러스 스펙 출시는?
    생활/IT 2020. 2. 12. 11:18

    갤럭시 Z플립 (Galaxy Z Flip) 갤럭시 버즈 플러스 스펙 출시는? 

    삼성은 2월 11일 갤럭시 Z플립(Galaxy Z Flip)의 폴더블 디스플레이로 최초 공개하며 혁신적인 폰을 선보였습니다. 부가적인 갤럭시 버즈 플러스 또한 공개되었는데요. 새로운 IT 소식 확인해 보시죠.  

    접을 때 주머니에 꼭 맞는 탁월한 휴대성 외에도 다양한 각도로 잠그는 혁신적인 프리솝 접이식으로 사진부터 영상통화, 소셜 콘텐츠까지 새로운 모바일 체험을 열어주는 폴더폰의 변화가 시작 되었습니다.

     


    이번 갤럭시 Z플립의 디자인은 한마디로 관능적인 디자인에서 뛰어난 사용성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폴더블 경험을 세계에 선사할 갤럭시 Z 플립(Galaxy Z Flip)을 압도적인 디자인에 시선을 멈춥니다.


    갤럭시 Z플립을 펼쳐지면 6.7인치 디스플레이가 나타나 간편한 휴대성과 큰 화면의 경험을 전달할 두 가지 장점을 예상할 수 있죠.

    빛의 각도에 따라 컬러감 있게 빛나는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매끄러운 유리 소재로 매끄러운 그립감으로 인체 공학적 디자인을 연출합니다. 전면과 후면 카메라와 전에는 없었던 "접이식 경험"으로, 일상을 찍고 공유하는 방식도 변화가 예상되죠.

    1. 갤럭시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2. 갤럭시 버즈 플러스

     



    1. 갤럭시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이런 가운데 삼성은 톰브라운(Tom Brown)과 협력하여 프리미엄 패키지인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발표했습니다.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위아래로 접히는 새로운 디스플레이로 절제된 디자인을 갤럭시 Z 플립에 톰브라운 디자인을 더했습니다.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예상되는"스마트폰" 디자인의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자를 위해 디자인되었다고 삼성은 밝혔는데요.


    특징은 톰브라운 로고와 스마트폰 중앙에 있는 독특한 레드, 화이트, 블루 시그니처 패턴입니다.

     


    화면을 켜고 끌 때마다 흰색 블라인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톰 브라운의 전용 월페이퍼와 함께 애플리케이션 아이콘의 폰트도 클래식한 룩으로 디자인되었고 스크린 터치 사운드 또한 차별화됩니다.

    패키지인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의 웨어러블 포함한 프리미엄 패키지는 일부 국가에서만 판매합니다.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톰브라운 슈즈 박스를 연상시키는 서랍형 패키지로 제공되며,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그리고 갤럭시 버즈 플러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2. 갤럭시 버즈 플러스


    진화 중 이어폰 중 가장 진화된 갤럭시 버즈 플러스 (Galaxy Buds+) 또한 최근 공개된 모델이죠. 

     


    한차원 높은 강력한 배터리, 갤럭시 버즈 플러스(Galaxy Buds Plus)는 진화한 무선 이어폰으로 2방향 스피커와 3개의 마이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생생한 사운드는 어디에서든 소리에 집중하며 더욱 선명하게 대화할 수 있죠.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1시간까지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강력한 배터리를 장착되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Galaxy Buds Plus) 진화는 운동, 독서, 게임, 음악 등 일상의 반려자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국내에서도 기대감을 감출 수 없는 갤럭시 Z플립의 톰브라운 에디션은 한국을 포함한 일부 국가에서 한정된 수량으로 3월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