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가격 제원 특징은?
    국내자동차/기아 2020. 2. 14. 12:54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가격 제원 특징은? 

     

    팰리세이드 출시 후 기아 SUV의 자존심 프리미엄 대형 SUV 모하비 더 마스터피스가 출시 중입니다. 대형 SUV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궁금한 정보 확인해 보죠. 

    기아차는 서울 모터쇼에서 완성도를 높인 콘셉트카 모하비 마스터피스를 선보였고 이를 바탕으로 강력한 동력 성능과 혁신적으로 변화한 디자인을 더해 모하비의 새로운 디자인의 탄생한 모하비 더 마스터를 공개했습니다.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가격 제원

    1.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2. 모하비 마스터피스 제원  

    3.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첨단 

    4. 탑승인원 선택 

    5.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가격 

     

    첫 출시에 알지 못했던 존재감을 최근 길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를 보면서 느낄 수 있었습니다.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가격 제원

     

    1.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기아의 전문성 바탕으로 설계된 모하비는 정통 SUV로서의 본질적인 특징을 갖춘 SUV 시장에서 존재감을 나타내 듯 월평균 1,500대 판매량을 집계합니다.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가 GV80과 같은 V6 기통 3.0 디젤 엔진을 적용해 프리미엄 대형 SUV에 힘과 민첩한 주행 성능을 갖추고 프레임 바디와 전자식 4WD, 험로 주행 모드로 다양한 노면에서 최적의 주행 성능을 발휘하면서 차주의 마음을 빼앗는 체감을 전달하고 있죠.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가격 제원


    GV80 출시에 더욱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가 유명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같은 3.0 디젤의 풍부한 성능을 보이기 때문인데요. 

    후륜 쇼크업소버의 장착한 후륜 서스펜션 구조를 개선을 통해 바디와 새시를 연결하는 부위에 마운팅 발브레이션 피스를 새롭게 체인지하면서 상품성 개선한 덕분에 주행 안정감과 편안한 승차감을 구현하게 되었죠.

     

    2. 모하비 마스터피스 제원 

    3.0L 디젤의 강력한 동력성능과 부드러운 주행 방식으로 정숙성까지 확보한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제원을 확인해보죠.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가격 제원


    GV80과 비슷한 성능의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는 V6 기통 3.0 디젤 엔진은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바탕으로 고속도로 주행 보조,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 드라이브 와이즈 등 뛰어난 동력성능과 첨단 안전 사양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이 큰 인기를 누리는 비결로 볼 수 있습니다.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는 최고출력 260 PS, 최대토크 57.1 kgm의 V6 3.0 디젤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장착돼 있어 강력한 동력성능의 안정적 주행감을 더해주는 든든한 프레임 바디와 새롭게 적용된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R-MDPS)으로 민첩한 조향 성능이 더해져 운전의 재미를 체감할 수 있죠.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가격 제원

     


    기본 4WD 구동은 차동기어 잠금장치 및 저단기어와 함께 다양한 노면(MUD, SAND, SNOW)의 주행 환경에서도 각 상황에 적합한 차량 구동력을 발휘할 최적의 주행이 가능하도록 세팅하고 있습니다.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가격 제원

     

    3.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첨단 

    기아차의 매력은 우수한 디자인 바탕으로 현대 기아차의 오랜 노하우의 기술력을 함께 할 수 있다는 장점을 두고 있죠.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에는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의 ADAS 등 주행 안전 사양을 대거 적용하고 있습니다.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가격 제원

     


    도심의 막힌 주행도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는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새로운 신형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은 고속도로 주행 보조등 첨단 사양을 기본화하고 주행 편의성을 높이고 있는데요. 


    이러한 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에는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차로 유지 보조, 차로 이탈 방지 보조, 후방 교차 충돌 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하이빔 보조 등 기아차 대형 SUV 플래그십 모델답게 기본 적용하고 있죠.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가격 제원

     

    4. 탑승인원 선택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의 내장 색상은 새들 브라운, 그레이, 블랙 3종에서 선택할 수 있는 반면 외장 또한 4가지 색상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가격 제원


    그리고, 탑승 인원에 따라 기본 2열에 5인승과 2인 독립 시트 적용한 6인승 모델 그리고 7인승 탑승 차량으로 출시 중인데요. 

    만 18세 다자녀인 경우,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7인승을 선택한다면 취등록세 면제를 받습니다.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가격 제원

     


    다만, 6인승과 5인승을 선택한다면 취등록세 140만 원 면제 후, 납부해야 합니다. 

    따라서, 다자녀 가정이라면 7인승 선택이 좋습니다. (#참고)


    위 내용과 해당없는 일반 가정에서는 해당 사항이 없어 어떤 탑승 차량을 선택해도 채권 할인 외 차이가 크게 없습니다. 

    참고로 6인승 및 7인승 2열 시트 상하단에 위치한 스마트 원터치 워크인 버튼으로 승하차 편의성을 높였으며 트렁크에 위치한 스마트 원터치 폴딩 버튼 조작 만으로 2열을 간편하게 접을 수 있습니다.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가격 제원

     

    5.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가격 

    2020년 개소세 원점으로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가격과 옵션 가격이 변동되었습니다. 

     

    2020년 2월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가격 제원
    price_mohave.pdf
    0.46MB


    변동된 가격 정보 외 유지비, 자동차세, 일마다 변경되는 채권 할인, 취등록세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작성]은 기본 기아자동차 모하비 정보, 연비 인증의 한국 에너지 공단, 세금의 국가법령 및 한국 납세자 연맹 외 게시한 이미지 현대 HMG를 통해서 팩트 정보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모하비마스터

    프리카톡은 신차 가격, 세금, 취등록세, 자동차세, 유지비, 제원, 연비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