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1 쉐보레 이쿼녹스 페이스리프트 가솔린 출시할까?
    국내자동차/쉐보레 2020. 2. 14. 19:24

    2021 쉐보레 이쿼녹스 페이스리프트 가솔린 출시할까? 

     

    미국 쉐보레는 이쿼녹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공개하며 부분 변경을 알렸습니다. 2021 쉐보레 이쿼녹스 페이스리프 소식을 확인해 보죠. 

    글로벌 시장에 연 30만 대 이상, 판매 중인 쉐보레 이쿼녹스가 새로운 얼굴로 2021년형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소개된 곳은 2020년 2월 6일, 시카고 오토쇼에서 리프레시 이쿼녹스를 발표했는데요. 바뀐 외관과 업데이트된 차량은 새로운 전면 그릴은 시보레 디자인 언어를 채택한 모습니다. 

    후면의 재 설계된 테일 램프와 약간 변경된 범퍼의 작은 변화가 있습니다. 

     

     

    2021 쉐보레 이쿼녹스 페이스리프트 RS가 주요 모델이며 LS, LT, 프리미어 등 레벨 트림도 확장됩니다. 


    2021 쉐보레 이쿼녹스 페이스리프트 스포츠 중심의 RS 트림은 고유 한 전면 및 후면은 블랙 컬러 외부 포인트와 엠블럼을 확인할 수 있으며 19 인치 휠 및 쿼드 팁 배기 장치로 구분할 수 있죠. 

     

     


    2021 쉐보레 이쿼녹스 페이스리프트 내부는 RS 트림에 보여왔던 스포츠에서 영감으로 크로스 오버의 민첩한 레드 스티치와 RS 브랜드의 시프트 노브가 실내 장식되었습니다. 

    2021 쉐보레 이쿼녹스 페이스리프트 파워트레인은 현재 출시 중인 디젤 엔진이 빠지고 1.5 터보와 2.0 터보 6단 또는 9단 변속기 조합으로 AWD 구동입니다.

     


    1.5L 터보 경우, 4 기통 가솔린 엔진 최고출력 170 마력과 9단 변속기 조합. 2.0L 가솔린 엔진 경우, 4기통 엔진과 기본 6단 변속기를 적용합니다. 


    현재 모델과 구분 짓는 상품성은 외관의 변화와 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으로 라인 어시스트, 프런트 파킹 어시스트, 서라운드 뷰 카메라, 카메라 베이스 어댑티브 크루즈, 후측방 경고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등 다양한 운전자 지원시스템을 적용합니다. 

     

     



    기본 
    보행자 감지 및 자동 비상 브레이크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크루즈 컨트롤 

    기본 7.0인치 터치 스크린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적용하고 사용 편의성과 빠른 응답성을 갖췄습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처럼 좋은 가격 구성으로 재편성된다면 좋을 텐데요. 최근 신차 출시에 무결점 품질로 고객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쉐보레의 변화에 박수를 보냅니다. 


    한편, 2021 쉐보레 이쿼녹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출시는 2020년 3분기 판매될 예정입니다. 

    [쉐보레 이쿼녹스 페이스리프트 작성]은 미국 쉐보레 공개된 정보가 제한되어 있어, 2021 쉐보레 이쿼녹스 페이스리프트 이미지 정보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