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쉐보레 트레버스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공개!
    국내자동차/쉐보레 2020. 3. 16. 06:21
    쉐보레 트레버스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공개!

     

    쉐보레가 미국 미디어를 통해서 트레버스 새로운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리프레시 디자인은 역동성을 강조한 더욱 날렵한 이미지를 보인 쉐보레 트레버스 페이스리프트 이미지를 제공했는데요. 관련 소식 공유합니다.

     

    먼저, 미국 쉐보레 파워트레인 소개는 빠져 있는 것으로 보았을 때, 쉐보레 기존 파워트레인 3.6L 가솔린 엔진 310마력, 2.0L 터보 엔진 257마력, 9단 변속기 조합으로 두 엔진 그대로 사용할 예정으로 보여집니다. 

     

    국내 도입한 트레버스는 2018년 풀체인지 모델이죠. 미국 쉐보레에서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모델을 2021년형 임을 강조한 것을 보았을 때, 이제까지 보여줬던 만만디[1] 이미지와 다르게 쉐보레의 이레적인 빠른 디자인 변경 모델을 공개하는 것 같습니다.

     

    [1] 만만디 : 행동이 굼뜨거나 일의 진척이 느린 상태를 놀림조로 이르는 말.

     

    쉐보레가 페이스리프트 트레버스를 공개하면서 강조한 내용은 안전성을 높여 변화된 새로운 디자인에 맞게 전체적인 상품성을 강화했다고 내용입니다.

     

    어떻게 안전에 대해서 높였는지 확인해보죠.

     

     

     

    1. 페이스리프트 강화 내용


    디자인의 변화는 2021 쉐보레 트레버스의 공개한 디자인은 쉐보레 타호와 유사한 그릴을 채택하고 얇은 LED 헤드 라이트 및 테일 라이트와 LED 턴 시그널 라이트가 이전과 구분짓는 압도적인 디자인 형태를 선보입니다.

     

    흠...

    조금 손봤는데... 많은 변화가 적용된 느낌이랄까요? 

     

    새로운 C자형 주간 주행 등 특징을 담아, 페이스리프트 트레버스 신선한 느낌의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는데요.

     

    새로워진 디자인과 웅장함, 강화된 상품성으로 멋스러움을 올린 신형 트레버스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가 예상됩니다.

     

    그럼 강화된 정보를 확인해 보죠.

     

     

    국내 팰리세이드처럼 트레버스에도 내부 시트를 옵션을 적용할 계획입니다. 무선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도 지원으로 새로운 8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또한 개선된 자동 비상 제동, 전방 보행자 제동, 전방 충돌 경고, 차선 이탈 경고에 대한 차선 유지 지원, 인텔리 빔 (IntelliBeam) 자동 하이빔 및 후속 거리 표시기 등 다양한 안전 기능을 기본 옵션을 적용하여 제공됩니다.

    고급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이 3LT, RS 및 프리미어 트림에 추가되었으며 쉐보레의 안전 경고 시트는 이제 프리미어 및 하이 컨트리 모델에서 기본 옵션으로 적용합니다.

     

    그냥 모든 트림에 적용했으면 좋았을 껄...

     

    국내 제조사처럼 차등 적용한 안전 시스템 기반으로 상위 트림까지 선택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네요. 

     

     

     

    2. 미국 트레버스 가격


    국내 출시한 트레버스와 미국 출시 중인 가격에서 비슷한 가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쉐보레 트레버스 페이스리프트가 출시한다면 가격은 300~500달러 정도 인상을 보이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그렇다면 현재 출시 중인 트레버스 가격표를 확인해 보죠.

     

     

     

    3.6L V6 엔진 
    9단 스피드 자동 변속기 기준. 

     

    • LS 36,095달러.
    • LT CLOTH 40,395 달러.
    • LT LEATHER 42,295 달러.
    • RS 46,895 달러.
    • PREMIER 49,595 달러.
    • HIGH COUNTRY 54,395 달러.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미국 시장에서 인기 모델인 만큼, 2018년 출시한 쉐보레 트레버스는 연 10만 대 넘는 인기를 나타내고 있는 모델입니다.

     

    • 2018년 146,534대
    • 2019년 147,122대 

     

    판매량을 보았을 때, 미국 픽업트럭 시장을 선호하는 곳에서 많은 판매량을 나타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공개된 내용에서 변경된 디자인과 소개된 내용을 공유했는데요.

     

    이번 달라진 쉐보레 트레버스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어떠셨나요?

    현재 트레버스에서도 압도적인 웅장함과 멋스러운 미국 시장에 맞춰진 마초같은 느낌을 전달 중인데요. 변경된 디자인 또한 나쁘지 않고 좋은 상품성을 전달하는 것 같아 매력적입니다.

     

    트레버스가 국내 출시 중인 모델이라, 2021년 출시 계획을 보았을 때, 올 하반기에는 판매가 예상되고 국내 또한 판매를 기대할 수 있지 않을까요?

     

    국내 시장엔 2.0 터보가 잘 어울리는데, 이번 신형 트레버스 페이스리프트 모델부터 2.0 터보 엔진을 기대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새로운 트레버스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