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쉐보레 실버라도 픽업트럭 가격 제원 6.2L 가솔린을 원하는 이유
    국내자동차/쉐보레 2020. 2. 14. 22:36

    쉐보레 실버라도 픽업트럭 가격 제원 6.2L 가솔린을 원하는 이유  

    쉐보레 실버라도는 미국 시장에서 판매하는 픽업입니다. 쉐보레 실버라도 픽업트럭 6.2L 가솔린 모델을 원하는 이유로 국내 판매를 기대합니다. 

    국내 시장은 픽업트럭 경우, 화물의 세금으로 차량 구매의 취등록세 5%, 1년 자동차세 28,500원 세금을 부과합니다. 

     

    1. 픽업트럭 수요  

    2. 실버라도 픽업트럭 

    3. 실버라도 파워트레인

    쉐보레 실버라도 픽업트럭 가격 제원



    현재 국내 2.2L 디젤 엔진과 3.6L 가솔린 엔진 기반으로 출시 중입니다. 현재 진입하지 않은 6.2L 가솔린 엔진으로 고급스러운 쉐보레 실버라도가 출시한다면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이유 검토해 보시죠.

     

    쉐보레 실버라도 픽업트럭 가격 제원

     

    1. 픽업트럭 수요 

    낚시를 좋아하는 분들이 참 많다고 생각한 건, 평일임에도 벤츠, 에쿠스 등 다양한 고급 세단을 이끌고 1박 2일 코스의 낚시를 즐기는 사람을 보면서부터입니다. 

    낚시를 좋아해 통영 1박 2일 코스 낚시를 자주 가는 편인데, 최근 낚시 방송 덕분인지 많아진 낚시꾼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관심 있는 차종을 보면 대부분 승용이거나, SUV, 픽업트럭을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 1회 출조에 많이 잡을 땐 2 쿨러 정도 채울 정도인데요. 이것을 차에 실어 집으로 향하는 승용차 실내는 싣은 고기의 비린 냄새가 가득 찹니다. 

    따라서, 낚시에 취미를 가진 분이라면, SUV, 세단보다 픽업트럭이 아주 이상적인 차량이겠죠. 

    1회 출조에 15~20만 원, 낚시채비 등, 시간과 물질의 여유가 없는 일반인라면, 쉽지 않은 출조인데, 많은 분들이 낚시를 즐기는 걸 보면, 픽업트럭의 고급 모델 또한 생각하게 됩니다. 

    물론 영업과 일반인에게 스포츠 레저의 증대를 위한 픽업트럭을 원하고 있죠.

    쉐보레 실버라도 픽업트럭 가격 제원

     

    2. 실버라도 픽업트럭 

    미국 쉐보레 실버라도 외에도 픽업트럭을 구매하기 위해서 많은 비용을 치러야 합니다. 

    미국 승용차 구매에 3만 달러 정도면 폭스바겐 대형 SUV 아틀라스를 구매할 수 있는 가격을 보면 천조국에 걸맞은 저렴함이 있습니다. 

     

    쉐보레 실버라도 픽업트럭 가격 제원


    하지만, 미국에서 저렴한 가격에도 픽업트럭은 비싼 가격을 형성 중인데요. 오늘 소개할 쉐보레 실버라도 픽업트럭의 6.2L 가솔린 버전은 시작 가격은 46,600달러에 각종 패키지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쉐보레 실버라도 픽업트럭 가격 제원



    그만큼 미국 시장의 픽업트럭 판매가 많아 생산이 따라갈 수 없을 만큼 인기를 나타내고 있어, 다른 글로벌 시장에서 실버라도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국내 들어올 경우, 최하위 모델은 카마로 SS 국내 가격인 5,500만 원부터 6,000만 원대 사이에 판매된다고 볼 수 있겠죠. 

     

    쉐보레 실버라도 픽업트럭 가격 제원

     

    3. 실버라도 파워트레인 

    미국 출시 중인 실버라도는 다양한 파워트레인으로 출시 중입니다. 가솔린 엔진 2.7L, 4.3L, 5.3L, 6.2L 구성이며, 3.0 디젤 엔진도 포함하고 있죠. 

    쉐보레 실버라도 픽업 성능 제원을 확인해 볼까요. 

     

    쉐보레 실버라도 픽업트럭 가격 제원


    각기 환상적인 파워트레인을 통해 대륙을 힘차게 주행할 수 있도록 세팅된 제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6.2L 가솔린 엔진의 파워풀 성능 제원은 아찔할 정도죠.

    국내 들어온다면.. 아니 들어올 수 있다면 6.2L 가솔린 엔진을 원합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2.2L 디젤과 3.8L 가솔린이 있기 때문에 차별화된 강력한 쉐보레 실버라도 픽업트럭 출시를 기대하는 것인데요. 강력한 파워트레인 6.2L 엔진의 실버라도가 들어와도 화물 세금을 적용받기 때문입니다. 

    한마디로 6.2L, 5.3L, 2.7L 어떤 파워트레인을 출시하여도 화물 자동차세 1년 28,500원입니다. 따라서 강력한 파워트레인의 6.2L 엔진을 추구하게 되는 것이죠. 

     

    쉐보레 실버라도 픽업트럭 가격 제원

     


    그리고 쉐보레 실버라도 픽업트럭이 국내 출시해 초반 가격이 6,000만 원 넘는 가격이라해도 취등록세 5% 적용한 272만 원입니다. 

    국내 4,400만 원의 승용차 구매한 가격과 비슷한 세금이죠. 

    여기에 만 18세 미만, 다자녀 가정에서 쉐보레 실버라도 구매할 경우, 취등록세 전액 면제입니다. 


    이외에도, 영업용 차량으로 10% 환급, 화물 차량이라 지역 의료보험 자동차 보유 산출도 아주 낮은 점수를 받게 되죠. 이러한 다양한 혜택을 볼 수 있는 쉐보레 실버라도는 6.2L 엔진의 강력한 모델이 국내 들어온다면 고급 픽업트럭의 수요가 기대됩니다. 

    [쉐보레 실버라도 픽업트럭] 정보는 미국 쉐보레 테크니컬 스펙 정보 토대로 작성하였습니다. 화물 세금 정보는 국가법령, 의료보험공단 등 다양한 정보를 인용한 팩트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