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 쏘렌토 풀체인지 사전예약 가격 특징은?국내자동차/기아 2020. 2. 19. 14:33
기아 쏘렌토 풀체인지 사전예약 가격 특징은?
기아자동차에서 신현 쏘렌토 풀체인지 모델을 2월 19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 중입니다. 기아 쏘렌토 풀체인지 사전 예약에 필요한 정보를 검토해 보죠.
쏘렌토 사전계약
가까운 영업점에서 쏘렌토 풀체인지 파워트레인과 트림 선택하고 사전 계약으로 약 5~10만 원 계약금으로 사전 계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관련 이벤트 진행에 응모 자격 또한 주어집니다.1. 쏘렌토 풀체인지 특징
2. 쏘렌토 풀체인지 제원
3. 쏘렌토 풀체인지 첨단 기술
4. 쏘렌토 사전 계약 가격이를 통해 기아차는 대략적인 신형 모델의 초기 물량의 생산 물량을 집계하여 생산에 돌입하게 되죠.
1. 쏘렌토 풀체인지 특징
6년 만에 풀체인지를 선보이는 쏘렌토는 외관과 실내 변화 외에도 파워트레인의 변화에 집중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2개의 2.0L와 2.2L 디젤, 하이브리드 1.6 터보 바탕으로 주행의 성능과 고연비의 경제성을 보이게 되었죠.
여기에 새롭게 도입된 습식 8단 DCT 조합으로 우수한 변속 능력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크기의 변화도 있었는데요. 기존 3세대 모델 대비 약간 커진 휠베이스 및 전장을 보이고 넓은 실내를 더욱 편의성을 강조할 수 있도록 출시합니다.
쏘렌토 풀체인지 탑승인원은 5인승 + 6인승 + 7인승 기준, 최근 출시한 대형 SUV에 보였던 것처럼 6인승의 탑승 편의가 좋은 것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2. 쏘렌토 풀체인지 제원
가솔린과 디젤 라인업은 먼저 1.6 터보 하이브리드와 2.2L 디젤엔진을 먼저 출격시켰습니다.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 모델은 강력한 시스템 출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가속력과 연비를 동시에 실내 정숙성까지 더해져 국내 친환경 SUV 시장의 대중화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하이브리드 시스템 출력과 토크를 확인하면 꽤 만족스러운 주행을 예감하게 됩니다.3. 쏘렌토 풀체인지 첨단 기술
기아 쏘렌토 풀체인지 변화에 새로운 신형 플랫폼 및 파워트레인 탑재 외에도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을 진화를 볼 수 있습니다.
새롭게 선보인 "다중 충돌 방지 자동 제동 시스템"은 기아 쏘렌토 풀체인지에 첫 선보이는 기술입니다. (아래 이미지 참조)
차량 주행 중 사고가 발생했을 때, 1차 충돌 이후 운전자가 일시적으로 차량을 통제하지 못할 경우 자동으로 차량을 제동해 2차 사고를 방지해줍니다.
이러한 진화에 에어백 또한 앞좌석 센터 사이드와 무릎 에어백을 포함한 8개 에어백을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했습니다.
제네시스에서 볼 수 있었던 페이가 기아 SUV에서도 탑재했는데요. ‘기아 페이(KIA Pay)’를 적용함으로써 제휴된 주유소나 주차장에서 비용 등 간편하게 내비게이션 화면을 통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여성 운전자의 불편했던 주차는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를 적용하여 서라운드 뷰 모니터 시스템과 연계해 스마트폰으로 차량 주변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했습니다.4. 쏘렌토 사전 계약 가격
기아 쏘렌토 사전 계약 진행에 여러분들의 비용을 감안할 수 있도록 최하위 가격 정보에서 계산한 것입니다.
쏘렌토 풀체인지 디젤 가격표
◆트렌디 3,070만~3,100만 원, ◆프레스티지 3,360만~3,390만 원, ◆노블레스 3,660만~3,690만 원, ◆시그니처 3,950만~3,980만 원의 가격 범위 제시했습니다.
쏘렌토 풀체인지 하이브리드 가격표
◆프레스티지 3,520만~3,550만 원, ◆노블레스 3,800만~3,830만 원, ◆시그니처 4,070만~4,100만 원의 범위의 가격을 제시했는데요.
제시한 제조사 쏘렌토 풀체인지 가장 낮은 가격에서 취등록세 정보를 통해 구매 예산을 검토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