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볼보 XC60 가격 옵션 제원 차이는?
    유럽자동차/볼보 2020. 2. 28. 18:06

    볼보 XC60 가격 옵션 제원 차이는? 

     

    볼보 인기 SUV 속 XC60 변경된 정보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개소세 인하 원점에서 가격 인상 없이 종전 가격으로 판매했던 볼보 XC60은 다시 개소세 인하를 맞이했습니다. 그래서 가격 변동은 없겠죠? 

    볼보 XC60은 2019년 하반기 가솔린, 디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3가지 파워트레인을 재인증받아 하이브리드는 연비가 좋아졌고 나머지는 약간 낮아진 연비를 나타냅니다. 

     

    1. 볼보 XC60 제원  
    2. 볼보 XC60 옵션 
    3. 가격 정보  


    볼보의 장점은 외관 실내 모두 좋아진 디자인 바탕에 안락함을 담고 있는데요. 파워트레인의 균형적인 퍼포먼스와 안전성에 국내에서 인기를 반영합니다. 

    볼보 XC60 높은 판매량은 역동성의 디자인 바탕에 드라이브 모드 지원으로 안전한 운전자 지원 시스템으로 실내 거주성 높은 세심한 디자인으로 특히 운전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죠. 

     

     


    볼보 XC60 국내 출시는 3가지 파워트레인은 모멘텀과 인스크립션으로 옵션을 달리하고 선택에 따라 가격 또한 약간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기본 볼보 XC60 제원은 2.0L 배기량, 직렬 4기통 엔진, 사륜구동, 8단 자동변속기를 통해서 직관적인 제어와 시계성으로 민첩성을 담은 크로스오버 매력을 충분하게 체감을 전달하게 되죠. 

     

     


    운전자 중심의 제어시스템은 9인치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가 다양한 제어를 지원하는데요. 볼보 XC60 제어를 쉽게 조작할 수 있는 태블릿 PC처럼 쉽게 직관적인 조작성은 사용자에게 만족을 부릅니다. 

    볼보 XC60 디지털 클러스터 12.3인치 디스플레이에 선명하게 정보 전달하는 내용은 운전자의 필요한 정보가 운전자에게 즉시 전달합니다.

    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으로 무장한 볼보 XC60의 각 파워트레인 정보를 확인해 보죠. 

     

     

    1. 볼보 XC60 제원 

    - 디젤 엔진 D5 AWD, 2.0L 디젤 엔진의 경제성 좋은 파워트레인 구성은 모멘텀과 인스크립션 트림 구성 

    - 가솔린 엔진 T6 AWD, 2.0L 가솔린 엔진 구성, 조용함과 파워풀한 출력 인스크립션 트림 구성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T8 엔진 1회 충전으로 33Km 주행, 복합연비 15.1Km/L 인증 

     

    볼보 XC60 D5 &T6 & T8 가격 및 제원비교


    3가지 파워트레인에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궁금함, 친환경 모델의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라 생각합니다. 

    국내 제도는 CO2 배출량이 50g/km 이하, 1회 충전 주행거리 30km 이상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정부 보조금과 각종 친환경 세제를 적용하는데요. 

    볼보 XC60 T8은 아쉽게도, CO2 배출량 67g/km입니다. 혜택 없는 일반 자동차와 같이 적용하는 차량이죠. 

     

     

    2. 볼보 XC60 옵션 

     

    3가지 파워트레인은 모멘텀과 인스크립션 트림으로 구성하는데요. 각 파워트림별 옵션 차이가 궁금할 수 있는데요. 

    XC60 전체 모델 비교한 내용을 참고해보시죠. 

     


    XC60 전체 트림의 차이 있는 옵션은 "파란색"으로 구분되었습니다. 

     

    3. 가격 정보 

    볼보 XC60 가격 정보는 2020년 2월 24일 가격표 기준입니다. 

    볼보 XC60 (24th February 2020) 가격표


    혹시나 변경된 가격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볼보 XC60 가격과 제원, 취등록세, 채권, 유지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전성에 민감한 남성에게 가장 선택 높은 볼보 SUV인데요. 글로벌 사고 영상에 볼보 차량 손상 외 탑승자 안전성을 최대로 보여주고 있어 패밀리 SUV 선택이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볼보 XC60 소식이었습니다.

     

    XC60

    XC60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