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우디 콰트로 담은 오토파일럿
    동영상 2016. 4. 6. 12:22

    아우디 오토파일럿 드라이버를 지원하고 안전 운전 만드는 기술을 활용에 대한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접근 방법을 소개가 있어 정보 공유합니다. 아우디 A7 테스트 영상과 함께 2015년에 나왔던 내용이지만 테슬라 오토파일럿 시스템 적용하면서 자동차 자동운전 기술에 대한 관심도 많아졌습니다.



     조종 운전 및 차량의 미래

    미래는 드라이버가 운전하지 않아도 됩니다. 세계 자동차 산업은 미래를 향해 빠르게 움직이고 있죠. 경제 전문가, 정책 입안자 및 자동차 경영진은 "무인"자동차 교통 안전에 크게 향상 시킬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몇 년 이내에, 자동차 구매자에게 오토 파일럿 (차량의 제어)를 할 수 있는 설정 옵션이 적용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아우디 등 자동차에 의해 지속적으로 무력화 되고 있는 디지털 진보적인 기술에서 빠르게 서비스가 예상되고 있죠, 문제는 자율 구동 기술이 아니라, 모든 선진국이 자동차의 패러다임에 가장 중요한 위치를 만들며 해결해야 할 법적, 정치적, 인프라, 규제 및 책임 요인에서 어떤 한계가 있다는 것입니다.





     조종 운전 기능 최근 시위

    아우디 기술자와 디자이너 최종 기술을 적용하기 위해 자동 운전을 추진하는 마지막 단계를 테스트 하고 있다는 정보죠. 고속도로에서 시스템에 실제 조사를 실시했으며 시험에서 약 40mph(약65Kmh)까지 고속도로 조건에서 구동으로 오토 파일럿 장착 된 아우디 RS A7에서 자동 조종을 테스트 하였습니다.



    이후 호켄하임 그랑프리 트랙에서 높은 정밀도와 정확한 자동 조절을 테스트 하게 되었는데요, 관련 영상이 위 내용인 것이죠.  



     아우디의 최첨단 보조 구동

    안전뿐만 아니라 즐거운 운전 만들기 위한 및 드라이버에 최대 제어를 주는 첨단 기술을 활용에 대한 아우디의 전략은 이미 아우디 차량에 배치 기능과 시스템은 갖추어 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우디 콰트로 기술과 오토파일럿 조화는 카메라, 센서 및 기타 안전 감지 및 전방 충돌 경고, 차선 변경 지원하는데요, 주차와 같은 고급 기능을 포함한 편의 시스템에서 차량 모든 기능을 미래에 시스템 적용 구동할 수 있는 필수 기술력으로 안전 향상 및 운전자 보호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는 설명 이였습니다.



    최근 발표한 테슬라 오토파일럿 시스템 적용한 내용을 보았는데요, 독일 3사의 자동차는 어느 단계까지 왔는지 검색하던 중 2015년에 테스트한 이미지와 영상이 있어 관련 내용으로 정보 공유하게 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