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아반떼 출시 인상 가격, 구매 최적화 방법은?
    국내자동차/현대 2020. 4. 8. 07:31
    현대 아반떼 출시 인상 가격, 구매 최적화 방법은?

     

    현대차에서 신형 아반떼를 출격하고 국내 준중형 생태계를 파괴할 무서운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현대 아반떼 사전계약에서 제시했던 최하위 가격 구성의 아반떼 가격을 보며 고객은 만족할 수 있다.

     

    그러나, 현대차가 누군가!

    국내 기업 중에서 수익을 잘 내기로 소문난 현대가 아닌가!

     자 그럼 현대 아반떼 출시에 인상된 가격과 아반떼 구매 최적화 방법으로 여러분의 평가를 받아 볼 생각이다.

     

     

    1. 현대 아반떼 상품성


    7세대 아반떼 풀체인지 변화에 탐낼 수밖에 없는 디자인과 기술로 글로벌 시장 어려운 시기에 20~30대, 50~60대"라면 아반떼를 구매하고 싶은 탐욕을 제대로 자극하며 담았다.

     

    그냥 디자인만 예쁜 것이 아니라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반자율 주행을 체감할 수 있도록 있는 모든 것은 준중형 모델에 담아 칭찬할 요소가 한두 가지가 아니다.

     

    /td>

     

    단순한 풀체인지 모델이라면 그냥 넘어갔을 텐데.. 이번 풀체지 변화는 실내부터 다르다. 에쿠스에서 보았던 인포테인먼트 조작부를 볼 수 있고, 실내 공조장치와 오롯이 운전자만을 위한 비행기 조종석처럼 멋을 나타내었다.

    좋은 실내가 아반떼를 구매함으로써 대접을 받는 느낌이다.

     

     

    아반떼 실내엔 엠비언트 램프, 중형 모델에서 볼 수 있었던 주행모드, 3세대 통합 플랫폼으로 전고 하향(-20mm), 전폭(+25mm) 증대와 낮아진 차량 무게중심과 개선된 주행 안정성은 늘어난 휠베이스(+20mm) 등이 특징이다.

     

    이제까지 준중형 변화에 볼 수 없었던 최대 상품성으로 고객에게 선택하고 싶은 욕구를 제대로 담았다. 그런 이유에 이번 아반떼 사전 계약(9일간)에 16,849대의 진행되었고 현대차는 약 4~5개월 생산물량이 확보되기도 했다.

     

     

    2. 현대 아반떼 인상된 가격


    아반떼 풀체인지 변화에 상품성 제대로 높였다면 당연, 그만한 대가를 요구하는 게 기업의 정석 아닌가?

     

    사전 계약에 제시했던 아반떼 가격으로 출시하면서 혹시나 있을 고객의 불평을 상쇄시켰다. 그러나 아반떼 옵션을 보면 필수 옵션을 추가해 약 115만 원 인상된 가격을 보이게 했다.

    현대 아반떼 1.6 가솔린과 1.6 lpI구성은 약간 다르지만 크게 스마트, 모던, 인스퍼레이션 구성이다.

     

     

    모던 트림부터 내비게이션 선택에 [통합 디스플레이어] 선택, [플래트 럼 플러스] 선택할 수 있도록 추가되었고 40 + 75만 원으로 총 115만 원 옵션이 아반떼 1.6L 가솔린과 lpI 모델에 추가한 셈이다. 

     

    그럼 그 옵션을 빼면 되지 않는가!

     

    아반떼 옵션에서 뺄 옵션으로 보이지 않는다. 옵션 내용을 확인하면...

     

    [통합 디스플레이어]

    (10.25인치 풀 컬러 클러스터, 클러스터/내비게이션 일체형 글라스 적용), 주행모드 연동 앰비언트 무드 램프

     

     

    [플래트 럼 플러스] 

    Bose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8 스피커, 외장 앰프 포함), 스마트폰 무선 충전, 현대 디지털 키

    옵션으로 묶어 놓았다.

     

    에이... 이건 아니지... X구 형님!

     

    아반떼 구매 전략을 확인해 보자.

     

     

    3. 현대 아반떼 가격


    신형 아반떼 구성은 3가지 트림에서 사전계약에 보았던 것처럼, 아반떼 모던 가격보다 아반떼 최상위 트림 인스퍼레이션 트림에서 가장 저렴한 구성을 보였다.

     

    이 정보는 아반떼 풀옵션 가격을 트림별 비교하면 답이 나오는 산출 정보다.

     

    아반떼 모던 풀옵션 가격 

     

    아반떼 인스퍼레이션 풀옵션 가격

    현대 아반떼 최상위 인스퍼레이션 트림의 풀옵션 가격이 모던 트림 대비 약 60만 원 저렴한 결과를 보였다.

     

    이유가 어떻게 되었던, 고객 관점에서 아반떼 중간 트림을 선택하는 것보다, 최상위 풀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아반떼 선택에 더욱더 저렴한 가격을 고려할 수 있게 되었다.

    따라서, 아반떼 선택에 부분 옵션을 고려한다면 모던 트림을, 아반떼 중간 트림부터 풀옵션을 고려한다면 최상위 아반떼 풀옵션을 선택하는 게 이익을 볼 수 있다.

     

    신형 아반떼 인상된 가격을 확인하고 아반떼 가격에서 선택 방법을 여러분과 알아보며 공유한 내용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