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드 머스탱 코브라 제트 1,400마력 전기차 공개!
    미국자동차/포드 2020. 4. 26. 11:06
    포드 머스탱 코브라 제트 1,400마력 전기차 공개!

     

    포드 퍼포먼스 팀에서 2020년 4월 전기차 기반 감당할 수 없을 만큼 높은 출력을 담은 포드 머스탱 코브라 제트를 선보였습니다. 포드 머스탱 코브라 제트는 해마다 라스베이거스 컨벤스에서 "속도 제한"을 풀어버리는 차량을 (튜닝, 제조사, 설치 업체 등) 위해 선보이는 곳 세마(SEMA)에서 매년 선보이기도 했었는데요.

     

    이번에 포드 머스탱 코브라 제트 전기차를 통해 1,400마력 출력을 선보였습니다. 이것을 굳이 출시한다는 의미보다 단지, 기술력과 새로움의 퍼포먼스 팀에서 드래그 레이서를 위해 1회성 제작한 모델로 볼 수 있죠.

     

    최근 포드에서 마흐 e SUV(전기차)을 선보인 후 포드 머스탱 코브라 제트 1400 프로토 타입을 선보이며 포드 전기차 파워트레인 대한 미래를 선보이는 결과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포드 머스탱 코브라 제트는 최고출력 1,400마력과 최대토크 152.4 kgm으로 엄청난 출력을 선보입니다.

     

    포드 퍼포먼스 팀은 경쟁사 레이싱카 드래그 행사에서 올해 말 세계 데뷔를 앞두고 꾸준히 테스트하고 있다며 성능과 기술에 대한 정보를 남겼는데요.

     

    자세한 제원 소식은 확인할 수 없어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화려한 퍼포먼스 출력의 궁금함과 아직 대중적이지 않은 자동차에서 가늠할 수 없는 성능의 궁금함을 담고 있어 미국 제조사의 기술을 잘 보여주는 내용이죠.

     

    그러나, 포드 마니아 중 단, 한 번도 자동차 기술 의구심은 없었습니다. 다만, 미국 제조상의 악명 높은 단차 품질 마감에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때로는 편차가 심한 단차 조정한 것에 신차를 구매하고도 중고차 흔적이 있다며, 볼트 조정한 내용을 근거를 들기도 했었죠. 

     

    포드 미래 스포츠 전기차 파워트레인을 미리 볼 수 있었다는 데 초점을 둔 포드 머스탱 코브라 제트 소식이었습니다. 엄청난 출력의 영상은 터보 엔진과 전기차 소개의 두 가지로 남깁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