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드 쿠카 풀체인지 제원 달라진 점은?
    미국자동차/포드 2020. 4. 1. 13:59
    포드 쿠카 풀체인지 제원 달라진 점은? 

     

    포드 준중형 SUV 쿠카 풀체인지 공개하고 있습니다. 3세대 포드 쿠카 풀체인지 변화에 대해서 검토해 보죠. 

     

    포드 쿠가는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는 중소형 SUV인데요. 2008년부터 C1 플랫폼 토대로 형성하고 포드 포커스와 포드 씨맥스, 프런트 휠 드라이브 시스템으로 사륜구동을 선택할 수 있도록 출시한 모델입니다. 

     

    오늘 소개할 포드 쿠가는 최근 3세대 진화 모델을 선보였는데요. 

     

    완전히 새로워진 쿠가는 더욱 직관적이며 안락한 환경속에서 운전자 보조 기능을 제공하며 고객 이동성을 더욱 향상했습니다. 

     

     

    중요한 기술로는 포드 패스 커넥트 내장 모뎀, 무선충전 패드가 8인치 터치스크린을 지원하고 포드 sync 3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방 앤 올룹슨(Bang & Olufsen) 사운드 시스템과 고품질 사운드 시스템을 경험하도록 제공합니다. 

     

    포드 쿠카는 외관적 변화와 첨단 시스템을 탑재함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가지고 싶은 SUV로 거듭나게 되었죠.

     

     

    완전히 새로운 쿠카는 포도의 인간 중심 디자인 방식으로 가장 좋은 예로 꼽습니다. 긴밀한 협력을 통해 독창적인 스타일과 전례 없는 파워트레인 선택으로 우수한 편안한 및 첨단 기술을 제공하여 특히 차량 내부 거주공간에서 편안하게 해 줍니다. 

     

    신형 쿠카 적용된 파워트레인은 2.0l 에코블루 디젤, 1.5L 에코 디젤, 1.5L 에코부스트 가솔린 엔진을 통해서 신형 쿠카 파워풀한 성능을 보일 예정입니다. 

     

    해당 엔진 외에도 형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담은 엔진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유럽과 미국 출시에 따라 파워트레인은 약간 다르게 출시합니다. 

     

    미국에서는 2020년 하반기 출시 예정이며 1.5L 에코부스트 i3 터보 엔진이 적용되며 2.0l 에코부스트 I4 터보 엔진을 적용합니다. 

     

    포드 쿠카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2.5l 가솔린 엔진 기반한 하이브리드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적용합니다. 

     

    포드 쿠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효율성과 개선을 위해 2.5l 4 기통 앳킨슨 사이클 가솔린 엔진과 14.4 kwh 리튬 이온 배터리를 결합하여 220PS를 출력을 생성합니다. 1회 충전으로 50km 주행 범위를 제공하게 되죠.

     

     

    포드 쿠가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대한 모터와 배터리 정보가 있었으면 더욱 좋았을 텐데요. 관련 소개는 없어 아쉬움을 남깁니다. 

     

    새로운 파워트레인은 새로운 아키텍처는 충돌 성능을 향상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향상된 주행 역학 및 개선을 위해 10% 더 비틀림 강성을 높였고 포도의 더 많은 실내 공간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는 모델인 만큼 다양한 파워트레인을 선보이고 있죠. 6단 수동 변속 또는 8단 자동변속기가 적용하여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전과 대비 달라진 모습에 여러분은 어떻게 쿠카의 달라진 모습을 보셨나요? 

     

    쿠카의 정체성이 없어지고 포드 포커스를 이은 외관 디자인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포드 쿠가 풀체인지 완전히 새로워진 파워트레인과 공기역학을 지원하고 향상된 연비를 위해 90kg 무게를 줄였다고 알리고 있는데요. 

     

    달라진 외관만큼 좋은 성능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남기네요. 포드 쿠카 풀체인지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