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잘 나가는 세단 발목잡는 아우디 A6 문제점
    자동차 뉴스 2020. 5. 20. 15:29
    잘 나가는 세단 발목잡는 아우디 A6 문제점 

     

    아우디 가장 인기 있는 세단 A6의 문제점 소식입니다. 아우디 A6 세단 8세대 모델이 국내 2019년 10월 공식 출시했었는데요. 신형 모델에서 문제점이 발견되면서 뉴스를 통해 이슈화 되기 시작했습니다.

     

    아우디 A6 세단은 국내에서 가장 멋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고급 첨단 운전자 시스템, 편의 고급스러움으로 국내 인기를 세단입니다.

     

    특히, BMW, 벤츠, 아우디에서 그나마 현재 가장 멋스러운 디자인 때문에 인기가 높아지고 여기에 아우디 코리아의 프로모션 진행으로 독일 3사에서 가성비 좋고 멋은 살리고 안전성은 높여 국내에서 유럽 브랜드 럭셔리 브랜드 정체성을 찾아가는 중 문제점 소식이라 아쉬움을 남깁니다.

     

     

     

    1. 아우디 A6 문제점


    8세대 아우디 A6 지난 10월부터 본격 판매되었습니다. 2.0L 가솔린 터보 엔진(45 TFSI)의 단일 모델 출시한 아우디 A6는 컴포트 그리고 프리미엄으로 판매되었는데요. 

     

    판매 차량에서 시동 꺼짐 현상이 보이고 엔진룸에 물이 고이는 등 민원은 2020년 5월 기준 총 38건으로 집계된 이상 문제점이 발생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물고임 증상은 미국에서도 스타터 제너레이션 합선 원인으로 보고되는 등 강제 리콜을 실시하였으나, 국내 판매사는 아직까지 이렇다 할 입장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잘 나가던 아우디 A6 세단의 문제점을 보인 현재 아우디 코리아가 빠른 대처에 따라 이전과 같이 브랜드 인지도 개선에 영향력을 보일 전망인데요. "위기는 곧 기회다." 빠른 리콜 조치후 개선된 모습을 보인다면 고급 브랜드 사후 조치를 인정받는 순풍의 돛을 펼치게 될지 아우디의 대처가 궁금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