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년 남성은 2017 벤츠 E클래스 세단 앓이 중
    유럽자동차/벤츠 2016. 6. 2. 13:30

    국내 남성에게 새롭게 선보일 자동차 세단에 기대감을 주고 있는 풀체인지 모델 E클래스, 국내 관심이 많아지면서 실내 옵션과 외관에 대한 내용은 잘 알려졌습니다. 2017 모델은 5세대 풀체인지 E클래스 모델이죠. (다른 곳에서 10세대 표기는 잘못된 것 같네요)


    국내 풀체인지 소식에 인기 급상승 한 이유를 생각하면 이전 모델의 좋았던 주행감, 편안함, 안전한 자동차 등 소비자에게 다양한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기에 2017 모델을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제껏 국내 소비자에게 실망을 주지 않았다는 전제 또한 가지고 있으며 이전 모델부터 쌓인 좋은 인상과 새롭게 출시할 모델의 성능의 기대감 등 복합적인 요소가 애타게 기다리게 하는 듯 합니다.



    2017 모델 5세대 E클래스 앞면 성형만 약 10억 유로(1조 3,348억) 지출하며, 이제껏 벤츠에서 가장 비싼 성형수술을 적용했다는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앞면 성형에 고민을 많이 한 것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죠.


    고작 앞면 변경하는데, 저 정도 지출을 했다면 실내의 구성은 얼마나 과감하게 투자했는지 대충 알 것 같다는 느낌이 들죠? 2017 벤츠 E클래스 세단 적용한 최첨단 기술은 S클래스 보다 더 높게 적용하여 출시한다는 정보와 2017 벤츠 E클래스 세단은 자율 주행 기술을 적용한다는 외신 기사를 접하고 관련 기술에 대해 알아보았지만 자세하게 알 수는 없었습니다.



    알 수 있었던 부분은 중국(베이징)의 롱베이스 2017 벤츠 E클래스 세단에 적용한다는 문구는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국내 모델에 적용 여부까지는 찾기 힘든 내용이라 국내 적용은 출시를 통해서 알아볼 수 밖에 없겠네요.



    2017 벤츠 E클래스 세단 실내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5세대 모델을 얻기 위해서 독일 벤츠에서 어떤 집념으로 만들었을까? 궁금하여 독일 벤츠 홈페이지에 게시한 정보를 찾아 준비한 내용으로 잘 전달할 자신은 있지만, 여러분이 직접 영상으로 느끼는 것보다 더 좋을 것이 없다는 생각에 공개한 E클래스 2개의 영상으로 관련 내용을 대신 하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출시는 부산 모터쇼에서 공개 예정이며, 국내 출시 가격 정보 또한 나와 있는 상태입니다. 국내 연비 대한 정보가 부족하여 유지비 정보까지는 올리지 못하게 되었네요. E클래스 컬리티 높은 수준으로 최상의 모델로 만들어지면서, 형님 급인 S클래스 풀체인지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2017 벤츠 E클래스 세단 때문에 세계 남성에게 기다림과 설레임을 주고 있는 벤츠 모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원 정보는 많은 블로그 통해서 알아보았을 것 같아, 프리카톡은 연비 공개가 있을 시 유지비 정보로 E클래스 정보 인사 드리도록 하죠. 즐거운 정보 되었으면 합니다.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롱바디 (중국모델) 영상 [바로가기 클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