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차 인제스피디움 서킷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 실시
    국내자동차/현대 2020. 6. 15. 13:40
    현대차 인제 스피디움 서킷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 실시

     

    현대차가 7월 18일부터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현대, 기아, 제네시스 차량 성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현대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알렸습니다. 어떤 체험 프로그램을 담았는지 궁금한 정보 확인해 보죠.

     

    2016년부터 현대차가 운영해온 드라이빙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확대하여 기아, 현대, 제네시스 자동차 성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확대한 프로그램이 익스피리언스입니다.

     

     

    따로 현대차가 홈페이지까지 만들어 현대차 그룹 자동차를 보유한 고객에게 1년 4회 신청할 수 있도록 "트랙데이" 다양한 차량에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죠. (신청 기회라는 언급이 있지만, 무료라는 안내는 없음)

     

     

     

     

    1.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


    현대 그룹 자동차 아반떼, 쏘나타, 벨로스터 N, K3 GT, 스팅어, 제네시스 G70 모델을 통해서 현대자동차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프로그램은 운전자 주행 능력과 조건에 따라 이뤄집니다. [1단계] 드라이빙 기초교육을 통해 운전의 자신감을 높임 [2단계] 스포츠 드라이빙 입문교육 [3단계] 스포츠 드라이빙 심화교육 진행 예정입니다.

    스포츠 드라이빙에 가장 어려운 부분 올해는 오버스티어 컨트롤을 배워 볼 수 있는 것과 드리프트 프로그램을 새롭게 적용해 운전의 재미와 기술을 습득할 수 있죠.

     

    올해 트랙데이에서는 테스트 드라이브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기존 택시 프로그램을 세분화를 통해 체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강화했습니다. (서킷 택시 대여료 및 프로그램 체험비 별도)

     

    드리프트 택시 프로그램

    일반인도 드리프트 쉽게 참여하며 체감할 수 있는 간접적인 택시 체험을 프로그램입니다.

    레이스 택시 프로그램

    레이스 택시 프로그램으로 쉽게 참여하며 일반인이 체감할 수 있는 체험을 프로그램입니다. 

     

    오프로드 체험 프로그램은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죠.

     

    인제 스피디움 주소 및 서울에서 인제 방향 지도

     

     

     

    2. 인제 스피디움


    국내 자동차 테마 파크로 2011년 건설된 최신 자동차 경기장입니다. 숙박시설과 카트, 클래식카 박물관, 실내 놀이터 등 다양한 체험관은 패밀리 이용시설로도 손색없죠.

     

    인제스피디움 홈페이지 내용 참고

    인제 스피디움 코스는 총 3개 코스로 나뉘고 있죠. 인제 스피디움은 미국 레이싱 트랙 설계자가 직접 디자인했었고 2013년 5월 개장하였습니다.

    일반인도 사용할 수 있지만, 스포츠 주행을 위해서는 라이선스 취득 후 스포츠 주행이 가능하죠.

    여기에 1 세션 이용요금 5만 원, 헬멧 대여 1만 원 등 다양한 부과요금이 있음.

     

    인제 스피디움은 개인보다 자동차 동호회에서 주로 많이 활용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그룹은 고객의 다양한 체험을 위해서 드라이빙 익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고객에게 드라이빙 즐거움과 브랜드 고유의 경험을 지속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전체 요약

    2020년 6월 15일 현대차 그룹 미디어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주행 체감과 능숙한 운전 및 오프로드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7월 18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힘.

     

    해당 내용을 조사하면서 인제 스피디움 이용자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내용이기에 현대차 고객만의 특별한 이벤트 내용이 없는 것을 느껴 아쉬움을 남김.

    따라서 현대차 회원이 아니라도 인제 스피디움 입장료 12,000원 내면 예약 후 이용요금만 지불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는 논리이기에 현대차 그룹 고객에게 4회를 제공하는(입장료 면제 내용 없음) 외 다른 것이 없어 주어지는 프로그램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현대차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