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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푸조 5008 페이스리프트 가격 제원 특징
    스텔란티스 FCA/스텔란티스 PSA 2021. 3. 24. 15:07

    푸조 5008 페이스리프트 가격 제원 특징

     

    프랑스 자동차 제조사 푸조에서 2020년 9월 페이스리프트 5008을 공개했었죠. 소개 못 했던 푸조 5008 페이스리프트 가격 제원 특징 등 준비해 보았습니다.

     

    7인승 SUV 모델의 활용성은 국내에서 어린 자녀와 함께 멋스러운 외관 및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 때문에 아빠 선택이 많았던 차량입니다. 

     

    차례

    1. 푸조 5008 페이스리프트
    2. 푸조 5008 페이스리프트 제원
    3. 푸조 5008 페이스리프트 기술

    이 모델이 2020년 9월 페이스리프트 소개되었습니다.

     

     

     

    1. 푸조 5008 페이스리프트


    푸조 5008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국내 출시한 것은 아닙니다. 언제 출시한다는 내용은 없지만, 다가오는 3분기쯤 출시를 예감할 수 있겠죠.

     

    이번 변경된 디자인의 핵심은 전면부 범퍼와 헤드램프를 통해서 더욱 푸조의 멋을 높인 결과의 디자인입니다. 최근 푸조 아이덴티 헤드램프 초점으로 새로운 그릴과 범퍼에서 강인함을 전달하는데요.

    고객에게 가지고 싶도록 잘 어우러진 강렬함은 탑승자를 대변하는 인상처럼 거친 남성미가 넘치게 됩니다. 이번에도 많은 사랑을 예상케 하죠.

     

    국내 출시 중인 라인업과 동일하게 푸조 5008 페이스리프트에서도 알뤼르, GT라인, GT 라인업을 예상합니다. 프랑스 출시 정보를 확인하면 액티브, 액티브 팩, 알뤼르, 알뤼르 팩, GT, GT 팩 구성이지만, 국내에 맞게 라인업을 형성하는 것 같습니다.

     

     

    페이스리프트 5008 트림의 차이를 확인하면

    알뤼르 : 18인치 알로이 휠/ 루프 레일/ 선팅 글라스/ 안전플러스 패키지/ 내비게이션, 10인치 디스플레이/ PET 패브릭 하우징과 함께 제공됩니다.

     

    알뤼르 팩 : 핸즈프리 액세스 및 시동 + 조수석 파워시트 + 주변 장치 및 조명 팩과 직물 장식입니다.


    GT 라인 : 18인치 알루미늄 휠/ 블랙 다이아몬드 루프/ 어시스트 플러스 드라이브 팩/ 올 LED 전조등/ PET-알칸타라 루프입니다.

     

    GT
    GT


    GT : 19인치 알로이 휠/ 핸즈프리 테일게이트/ 시티 2팩/ 포칼 프리미엄 사운드/ 전동 및 마사지 시트입니다.

     

    옵션 차이는 프랑스 미디어 통해서 공개한 내용을 그대로 알려드린 것이니 5008 페이스리프트가 국내 출시한다면 위와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해야겠죠.

     

     

     

     

    2. 푸조 5008 페이스리프트 제원


    이전과 동일한 가솔린과 디젤엔진으로 출시합니다.

     

    푸조 5008 1.5L (1,499cc) 디젤 엔진, 최고출력 130마력, 최대토크 30.6 kgm, 8단 자동변속기, 215/65 R17, 최고속도 190 Kmh, 제로백 (0~100 Kmh), 11.8초 성능을 발휘합니다.

    푸조 5008 2.0L (1,997cc) 디젤엔진, 최고출력 180마력, 최대토크 40.8 kgm, 8단 자동변속기, 225/55 R18, 최고속도 208 Kmh, 제로백 (0~100 Kmh), 6.1초 성능을 발휘하죠. (디젤 연료탱크 53L)

     

    이번에 가솔린 부분입니다. 제원을 참고하면 국내 들어올 수 있을지 의문이지만, 두 엔진 제원을 확인해 보죠.

     

    푸조 5008 1,2L (1,199cc) 가솔린 엔진, 최고출력 130마력, 최대토크 23.5 kgm, 8단 자동변속기, 215/65 R17, 최고속도 196 Kmh, 제로백 10.2초 성능입니다.

     

    푸조 5008 1.6L (1,598cc) 가솔린 엔진, 최고출력 180마력, 최대토크 25.5 kgm, 8단 자동변속기, 225/55 R18, 최고속도 220 Kmh, 제로백 8.3초 성능을 발휘합니다. (가솔린 연료탱크 56L)

     

    파워트레인 상관없이 푸조 5008 페이스리프트 차체 크기는 전장 4,641mm, 전폭 1,844mm, 전고 1640mm, 휠베이스 2,840mm입니다.

     

    푸조 5008 이전과 큰 차이는 없죠.

     

     

     

     

    3. 푸조 5008 페이스리프트 기술


    경쟁사마다 연식 변경만으로도 새로운 시스템을 고객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업데이트 출시합니다. 당연 5008 페이스리프트 모델에서도 신기술 적용 사례를 확인할 수 있었죠.

     

    나이트 비전 시스템을 탑재했습니다. 어두운 곳에서 갑자기 나타날 수 있는 동물, 사람을 감지합니다. 최대 200~250M 탐지하여 디스플레이에 시인할 수 있도록 적용하게 되죠.

     

    스탑 엔고, ACC 스탑 엔고, 차세대 자동 비상 제동시스템, 어댑티브 크루즈, 180도 360도 어라운드 뷰 시스템, 운전자 경고 시스템, 하이빔 자동 전환 시스템, 사각지대 모니터링 시스템, 그립 모드 (노멀, 눈, 진흙, 모래)의 트랙션 컨트롤, 경사로 감속 주행 장치 (HDC) 등 다양한 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이 지원합니다.

    푸조 5008 페이스리프트 가격을 참고하면 가솔린 1.2L 모델인 경우 시작 가격은 약 3만 파운드(4,657만 원), 2.0L 디젤 모델 경우 42,000파운드(6,520만 원) 시작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중에도 독특한 외관 디자인과 전투기 조종석처럼 멋스러운 실내 인테리어 경험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던 푸조 5008 페리 소식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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