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신제품 기어 아이콘X
    생활/IT 2016. 6. 10. 16:02

    새롭게 출시할 이어폰 중 눈에 들어오는 기능과 디자인 때문에 운동하기 좋은 스포츠 이어폰을 알아보았습니다. 아직 출시 전 모델이라 잘 알려져 있지 않은 모델이죠.


    아이폰 7 모델은 컨넥터 없는 모델로 출시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블루투스를 통한 이어폰으로 출시 예정이죠. 국내 갤럭시 모델 또한 향후 출시 모델에 CABLE 없는 것인지 두고 봐야 하겠네요. 최근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에서 CABLE선 없이 간단한 디자인에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이 출시를 알려졌습니다.


    CABLE 없는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사실, 아이폰 7 모델에 이어폰 콘넥터 없이 출시한다는 내용과 무관하지 않은 상품으로 보이죠. 기능 면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단 생각을 가진 소비자에게 안드로이드 용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만든 것으로 보이네요.


    삼성에서 출시할 이어폰 명은 삼성 기어 아이콘X 모델 이름으로 출시합니다. 삼성 기어 아이콘X는 여러가지 좋은 기능을 담아 출시하게 되어 기능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 보려고 합니다.



    왜!!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모델을 정했나?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이유

    한쪽 무게 기준 6.3그램 입니다. 마라톤을 자주하는 저에게 CABLE 선이 있다는 것은 달리는데 불편함을 주는 요소죠. 다른 사람 역시 같은 생각을 가질 수 있을 것 같네요. 무게가 6.3 그램과 CABLE 줄이 없어 큰 장점으로 보입니다.



    꼭! 필요한 휴대폰 이젠 안녕~!!

    마라톤을 즐기는 사람에게 휴대폰은 바톤 터치바 가지고 뛰는 것처럼 휴대폰을 가지고 있어야 음악을 즐길 수 있었죠, 삼성 기어 아이콘X는 기본 4GB 메모리가 탑재되어, 휴대폰 없이도 충분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몇백 곡 담을 수 있는 용량)


    바보! 음악만 들으려고 휴대폰 들고 뛰는 게 아니야!!

    생각을 가진 소비자가 있죠. GPS 기능을 담고 있는 휴대폰에서 스포츠 센서를 소스를 받기 위해서 휴대폰을 들고 다니는 분 또한 있습니다. 기어 아이콘X는 피티니스 기능을 담아 이동거리, 칼로리 소모, 속도, 운동시간, 등을 음성으로 알려주죠. (가속센서, 심박센서 탑재)


    좋은 성능을 담아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뿐만 아니라 이제껏 보지 못한 이어폰 기능을 담고 출시하여 많은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법

    통화사용 가능한 블루투스 어이폰 사용법은 이어버드 터치 패드 부분을 통해서 음악 재생, 곡 넘김, 음악 조절, 전화 받기, 전화 받기 차단 등 터치 패드 통해서 조절합니다.


    음질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하는 기어 아이콘 색상은 블랙, 블루, 화이트 구성으로 케이스 동일한 색상으로 출시합니다. 한 가지 더 기어 아이콘X 비밀 기능은 케이스 통해서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방전 걱정은 필요가 없네요.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폰 저렴한 가격에 인기 있죠, 기술 경쟁력에서 삼성이 앞서는 만큼. 좋은 기능을 담은 음질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선택하는 것이 좋겠네요. 가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네요.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