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기 모기 물렸을때 꿀팁 와우~!
    생활 2016. 6. 10. 17:53

    날씨가 따뜻하면서 모기가 극성이죠. 아이가 모기에 물려 가려워한다면 연고를 바르거나 대처 방법으로 해결합니다. 문제는 아기에게 연고 만으로 가려움이 사라지지 않아 계속 긁는다는 게 문제!


    긁게 되면 피부가 상처가 생기고, 오랫동안 흉으로 남아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아기 모기 물렸을때 긁지 않고 넘어 갈 수 있을까?생각하는 게 부모님 마음이죠. 아기 모기 물렸을때 두 가지 방법을 동시에 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먼저 아기 모기 물렸을 때 연고를 바르기 전 가려움을 해소 시켜줘야겠죠, 스톱 빔이라는 제품으로 가려움을 해소 시킵니다. 가격은 6,500원 정도 하네요. 그것으로 가려움 해소 시킨 후 모기 연고를 바르게 하는 것이 아기가 긁지 않는 방법이죠.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하게 건전지 사용하는 것입니다. 적외선처럼 보이는 빛이 가려움을 없애주는 것인데요. 예전 부모님께서 모기 물렸을 때 우리에게 뜨거운 것으로 모기 물린 곳을 해결해 주는 것과 같은 방식입니다.


    해당 제품이 밝은 빛이 아이의 피부에 좋지 않을 수 있다" 생각하는 분이라면, 아이가 피부를 직접 긁는 피부의 마찰 열 발생시켜 가려움을 해소하면 상처가 생기면서 가려움을 해소됩니다. 아기가 직접 긁어 발생하는 열보단 훨씬 안전한 방법으로 상처 없이 가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이죠.



    아기 모기 물렸을때 바로 스톱 빔 사용 후 모기 연고 발라 주세용!! 가려워하는 아기의 피부를 직접 긁지 않아도 되는 아기 모기 물렸을때 꿀팁 정보라 생각하며 직접 구매 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