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스타리아 킨더 가격 세금 LPG 디젤 유지비 차이
    국내자동차/현대 2021. 10. 13. 13:13

    현대 스타리아 킨더 가격 세금 LPG 디젤 유지비 차이

    안녕하세요. 현대 스타리아 킨더 소식입니다. 현대 스타리아 킨더 가격 세금 유지비 외에도 조금 더 쉽게 디젤과 LPG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주제 내용 참고하면서 관련 정보 검토해 보시죠. 새로운 현대 스타리아 킨더 소식에 반가움을 느꼈는데요. 이번 현대 스타리아 킨더 출시에 관심을 높이는 부분은 2가지 핵심입니다.

    내용
    1. 현대 스타리아 킨더 소개
    2. 현대 스타리아 킨더 가격 및 세금
    3. 현대 스타리아 킨더 유지비

    1번째는 어린이 통학차량 LPG 전환 지원으로 6,000대 규모 한정해서 700만 원 지원하는 내용과 2번째 내용은 새로운 현대 스타리아 킨더 변경으로 어려운 시기, 고객에게 운영하고 있는 학원, 어린이집 등 킨더 변경으로 고객에게 탄탄한 이미지 또는 인기 학원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두 가지 내용만으로도 여러분의 운영 중인 학원에 힘과 달라진 분위기를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죠.

     

     

     

    1. 현대 스타리아 킨더 소개


    2021년 10월 7일 현대차가 아이들을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스타리아 킨더를 출시했습니다. 스타리아 킨더는 LPG 연료를 사용하는 친환경 차량으로 11인승과 15인승 두 가지 트림으로 운영합니다.

     

    디젤보다 조용하고 부드러운 승차감 때문에 어린이 탑승과 이동에서 아빠 차처럼 부드러운 주행감성을 아이들에게 전달함으로써 친근감 있는 주행 성능을 보여줄 전망입니다.

    스타이라 킨더 새로운 소식은 지능형 안전 기술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차로 이탈 방지 보조, 차로 유지 보조, 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 추방 교차 충돌 방지 보조 등 다양한 지능형 안전 기술을 탑재하여 편리함과 운전자를 더욱 안정적인 주행을 돕습니다. 

     

    실내는 기본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및 후방 모니터 기본 적용하고 있으며 선택 옵션으로 10.25인치 내비게이션, 앞좌석 통풍시트, 스마트 파워슬라이드 도어 등 다양한 편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장차에 맞는 전동식 사이드 스텝과 후사경, 경광등, 어린이 보호 표지판, 어린이 통학차 컨트롤러, 정치 표시장치, 어린이 하차 확인장치 등 다양한 특장이 적용하여 바로 운영할 수 있죠. (위 이미지 참고)

     

    환경부 주관하여 어린이 통학차량 LPG 차 전환 지원 사업을 통해 신차 구입 시 보조금으로 700만 원 지원과 노후 경유차 폐차에 따른 지원금을 합하면 총 1,300만 원 까지 혜택 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현대차 영업점 문의)

     

    그럼, 현대 스타리아 킨더 가격표를 검토해 보죠.

     

     

     

    2. 현대 스타리아 킨더 가격표 및 세금


    2021년 10월 7일 출시한 현대 스타리아 킨더 가격표입니다.(영업용 기준)

     

    [확대보기 클릭]

    현대 스타리아 킨더 풀옵션 정보를 이미지 아래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부분 선택 옵션은 가격 + 취득세에서 더하면 되겠죠.

    예] 15인승 (38,770,360원) + 멀티미디어 내비 플러스 (1,450,910원) = 40,221,270원 (-지원금)

     

    주변, 학원을 운영하는 지인이 궁금해하는 부분은 디젤과 LPG 차량 운행에 유지비 차이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유지비 차이가 크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3. 현대 스타리아 킨더 유지비


    1년 운행은 약 30,000Km 주행 기준으로 스타리아 디젤과 스타리아 LPG 차량의 유류비를 검토하는 내용입니다.

     

    [확대보기 클릭]

    제원에서, 3.5L LPG 차량의 출력과 토크가 앞도적으로 좋은 것을 느낄 수 있죠. 출발은 토크 빨이라고 하지만, 출력 차이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디젤 토크 대신하여 첫출발 느낌 또한 비슷할 것입니다. 물론 속도가 붙으면 높은 출력과 성능에 운전의 피로감은 더 적겠죠.

     

    1년 3만 Km 주행 기준으로 따지면 연간 차이 금액 약 25만 원 수준으로 디젤 엔진 유지비가 좋은 편입니다. 그러나 요소수 구매 비용까지 적용한다면 비슷하겠죠. 

     

    조용하고 파워풀한 파워트레인, LPG 선택으로 운전의 피로를 줄이고, 말하지 않아도 스타리아 킨더 통해서 발전된 학원 이미지를 고객에게 전달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현대 스타리아 킨더 출시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