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높은 환율 해외여행 환전 "KB쿨한 환전이벤트" 주목!
    생활 2016. 6. 13. 19:32

    최근 국내 경기가 좋지 않아 여행에 따른 환전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조만간 있을 해외여행 때문인데요, 가장 저렴하게 환전하는 방법을 생각하는 게 소비자 마음이죠. 수수료 또한 높게 발생하기 때문에 수수료 저렴한 가격에 맞는 환전을 한다면 조금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까지 가장 저렴한 환전소는 서울역 환전소가 각광을 받았죠, 현재는 국민은행 환전 이벤트 기간 KB네트워크환전 서비스(KB외화 기프티콘 포함)와 외화ATM기를 이용해, 외화 현찰을 사는 개인 고객은 최대 80%의 환율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환율 때문에 수수료가 많아졌는데요, 국민은행 환전 이벤트에 가까운 곳에서 저렴한 수수료를 적용하여 환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환율이 높아진 시기에 이와 같은 이벤트는 해외 여행자들에게 환전 이벤트는 좋은 소식일 수 밖에 없네요.



    국민은행에서 시행하는 이벤트이며, 30명에게 KB 기프트 카드(GIFT CARD) 5만 원권을 제공합니다. 영업점을 통해 1,000달러 이상의 외화 현찰을 사는 개인 고객에게 800만 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1등 300만 원 1명, 2등 100만 원 5명)과 KB 기프트 카드 5만 원권(70명)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는 소식이네요. 마지막으로 모든 환전 고객은 면세점 할인 쿠폰과 구매 상품카드(1만 원권)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여름 휴가철 시기인 금일 13일부터 9월13일까지 3개월간 "KB쿨한 환전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해외 여행자에게 환전 이벤트 소식은 반가운 정보라 생각이 드네요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