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 쉐보레 블레이저 EV 전기차 소식 언제 출시?
    국내자동차/쉐보레 2022. 6. 14. 05:37

    2024 쉐보레 블레이저 EV 전기차 소식 언제 출시?

    쉐보레 신형 전기차 소식입니다. 2022년 6월 13일 현지시각 GM은 다가오는 2024년 출시할 쉐보레 블레이저 전기차 EV SS를 공개하면서 새로운 전기차 크로스오버가 7월 18일 공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블레이저 EV의 데뷔를 발표하는 것 외에도 GM은 크로스오버의 새로운 사진을 완전히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이미지의 차체는 레드 메탈릭 색상으로 전면 디자인에서 쉐보레 새로운 전기차 모형을 보여줍니다.

    게시 이미지 GM 블로그

    쉐보레 블레이저 전기차 EV 모델에서 몇 가지 주목할만한 다른 내용은 기술적인 프런트 디자인, 수평적인 헤드램프 조명과 SS 엠블럼 배지, 대형 투톤 휠에서 성능을 가늠하게 하면서 강렬한 인상을 전달합니다.

    높아진 숄더 라인과 블랙 하단 덕분에 루프 라인이 낮아 보이며, 루프 라인을 블랙으로 마감되어 투톤 마감 처리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공개된 GM의 새로운 이미지는 실제 시제품 모델의 이미지이라고 밝혔지만, 실제 생산 모델은 다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쉐보레 블레이저 EV가 출시되면 GMC 험머 EV 오프로더, 캐딜락 리릭 EV 럭셔리 크로스오버에 이은 GM의 Ultium(얼티엄) 배터리와 모터 기술로 출시되는 세 번째 모델로 출시하게 됩니다.

    GM Ultium(얼티엄) 기술은 : General Motors에서 개발한 전기 자동차 배터리 및 모터 구조로 모듈식 레이아웃과 각 차량의 폼 팩터 요구 사항에 따라 수평 또는 수직으로 쌓을 수 있는 대형 파우치 스타일의 셀이 특징입니다.

    쉐보레 블레이저 SS 전기차는 GM BEV3 플랫폼을 공유한 것으로 쉐보레 블레이저 EV는 전설적인 SS 배지를 장착한 최초의 전기차가 되었죠.(쉐보레 SS 고성능 모델)

    3세대 GM BEV3 플랫폼은 최근 신차에 적용한 캐딜락 리릭 플랫폼과 공유한 것으로 다음 출시할 이퀴녹스 EV, 캐딜락 셀레스틱 등 신형 전기차에 공유될 예정이죠.

     

    2024년형 쉐보레 블레이저 EV 내부 또한 대형 인포테인먼트 스크린과 디지털 계기판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새로운 쉐보레 실버라도 EV에서 확인할 수 있었던 내부 레이아웃과 유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2024년형 쉐보레 블레이저 전기차 인테리어의 스파이 사진으로 짐작할 수 있겠네요.

    이번 모델은 2024 쉐보레 블레이저 EV는 포드 머스탱 마하-E 모델과 미국에서 경쟁할 것으로 예상되며 미국 현지에서는 쉐보레 블레이저 전기차와 폭스바겐 ID.4 함께 미국 도로에서 테스트 중인 것으로 목격되고 있습니다.

    2023년 봄에 출시될 새로운 2024 쉐보레 블레이저 전기차 EV 모델은 다가오는 2022년 7월에 쉐보레에서 공식 공개할 예정입니다.

     

    관련 소식을 접하며 국내에서도 전기차 모델을 기대하며 여러분의 관심을 가지는 차량인 만큼 확인된 내용을 정리해서 남깁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