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GLE 쿠페 가격 제원 어떻게 출시 되었나?
    유럽자동차/벤츠 2016. 6. 17. 16:11

    벤츠 M 클래스 이름 변경은 GLE 이름으로 다시 태어나게 되었습니다. GLK 후속으로 알려진 GLC, GLE 모델이 쿠페 모델로 최근 이름을 날리고 있죠. 


    독일에 출시한 벤츠 GLE 쿠페 모델은 4매틱으로 가솔린과 디젤 엔진 구성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국내 출시할 벤츠 GLE 쿠페 디젤 모델만 언급한다면 독일 현지는 단일 모델로 GLE 350 4MATIC 쿠페로 출시하였네요, 아직 국내 출시 전 모델이라 관심은 높은 것 같습니다.


    특징을 본다면 3세대 4MATIC 적용으로 드라이브 재미와 안정적인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도록 강화된 모델로 출시된 것인데요, 온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모델이라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에서 강한 역동성이 잘 맞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입니다.


    지면이 좋지 않은 곳에서도 잘 달리 수 있는 콘트롤시스템 적용으로 디젤 모델의 저렴한 유지비가 담아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이보다 더 중요한 사실은 유럽의 고급유 사용하는 98RON 옥탄가 (고급유) 가솔린 모델이 아닌 점이 매력적인 모델입니다. 


    가솔린 모델 경우 일반유를 사용 또는 고급유를 사용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는 모델이죠. 유럽 자동차 가솔린 모델은 모두라고 표현 할 정도로 고급유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게 따지면 디젤 모델이 매력이 있죠. GLE 쿠페가 국내 들어올 경우 GLE 350 쿠페가 수입 되겠네요. 성능은 어떻게 담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벤츠 GLE 쿠페 성능 제원은 어떻게 출시되었나?

    벤츠 GLE 쿠페 제원

    3.0L(2,987cc) V6 디젤 터보 엔진, 최대출력 190마력 (3,400rpm), 최대토크 63.3kg.m (1,600rpm), 9단 자동 미션, 20인치 휠, 연료탱크 93L, 벤츠 GLE 쿠페 연비 12.5Km/L (유럽 연비)

    벤츠 GLE 쿠페 가속능력 (제로백) 0-100Kmh = 7.0초


    벤츠 GLE 쿠페 가격 (독일 현지 가격)

    67294 유로 (8,872만 원} 시작.

    유로NCAP (유럽 자동차 안전도 평가) 올 GOOD을 받은 자동차이라 집안의 든든한 일꾼을 들이는 것처럼 안전한 패밀리카로 운행하여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부과적으로 벤츠의 고급 이미지인 럭셔리 SUV 모델로 남자의 날을 세워주는 모델이죠. 날렵한 쿠페가 BMW X4 모델과 비슷하게 보여 더 인상적인 모델입니다. 벤츠 GLE 쿠페 정보가 궁금한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영상은 AMG 모델 밖에 없어 디자인 참고하는 영상으로 보셨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