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뜻, 판매량이 높을 수밖에 없는 이유
    국내자동차/쉐보레 2023. 4. 17. 13:11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뜻, 판매량이 높을 수밖에 없는 이유

    소형 SUV 인기가 이렇게 좋다고? 할 만큼, 쉐보레 코리아는 2023년 4월 16일 기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사전 계약수가 13,000대까지 예약 진행 상황을 밝혔습니다.

     

    쉐보레 트랙스는 2013년 1세대 시작으로 오랫동안 국내에서 판매되었고 2023년 10년 만에 2세대 진화 모델이 출시하면서 국내 소비자 반응은 돌풍으로 이끌고 있죠.

    내용
    1.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2.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돌풍
    3.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매력

    이러한 인기는 합리적인 가격 외에도 다양한 요소를 확인할 수 있어 앞으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모델의 인기가 더욱더 높아질 전망을 예상하면서 그 이유에 대해서 확인해 보았습니다.

    그럼,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뜻은 무엇인지 검토해 보죠.

     

     

     

    1.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글로벌에서 악명 높은 과속 방지턱이 많은 곳에서 SUV 장점의 지상고가 높고, 세단과 달리 운전 포지션이 높아 상대적으로 운전이 편안한 SUV 모델이죠. 쉐보레가 이번엔 크로스오버 (CUV) 명칭을 달아 판매하고 있습니다.

     

    "크로스오버"는 SUV 형태의 좋은 장점과 세단처럼 민첩한 주행의 두 차량의 특성을 혼합하여 승용차와 공유되는 유니바디 세시 구조를 기반한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입니다.

    그래서 오프로드와 같은 기능은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지만, 승용차처럼 연비, 핸들링이 좋으면서 넓은 실내와 향상된 운전 위치를 고려할 수 있는 인기 차량이죠.

     

    소개한 내용의 크로스오버 모델은 코나, 셀토스도 포함합니다. 쉐보레에서 준중형 세단과 소형 세단이 없는 상태에서 세단과 SUV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전략적인 마케팅으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내세웠다고 볼 수 있겠죠.

     

    여러분께서는 "연비와 핸들링"과 같은 이점을 고려하면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모델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돌풍


    여러분께서 참고 중인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판매 돌풍은 저렴한 가격도 포함하지만, 또 다른 이유가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제까지 쉐보레는 신차를 출시하면서 가장 문제점으로 지적되었던 부분은 바로 높은 부품 가격이었죠. 수입차 뺨치는 비용 때문에 많은 지적을 받아야 했습니다.

    상위급 SUV 범퍼 하나 교체하는데 400~500만 원 정도 들었으니 수입차와 비슷한 교체 비용은 그만큼 논란도 많았었는데요. 이번엔 다릅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출시 전, 한국 시장을 씹어 먹을 것처럼 부품 단가 또한 엄청 신경 쓴 것처럼 낮은 가격인데요. 경쟁 모델 현대 코나, 셀토스와 비교해도 비슷하거나 저렴한 부품을 가격 때문에 정비 관련 유튜브에서 쉐보레 트랙스 부품 비교하여 리뷰하는 영상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쉐보레 트랙스 가격과 정비, 부품 등 다양한 부분에서 쉐보레가 얼마나 고객에 대한 입지를 고려했는지 잘 알 수 있는 부분으로 해석할 수 있겠죠.

     

    물론 소비자 관점에서 본다면 저렴한 가격 외에도 정비에서 저렴한 부품 가격까지 고려할 수 있어 유지비에 더욱 저렴함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부분이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장점으로 부각되면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죠.

     

    해당 내용을 본다면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돌풍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3.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매력


    사전 계약에서 트랙스 인기 트림은 액티브, RS 트림 선택이 가장 높다고 알리고 있습니다. 준수하면서도 강렬한 외관 디자인과 개성 있는 실내 디자인 바탕, 최신 8인치 클러스터, 11인치 인포테인먼트 등 상위 모델과 견주어도 편의와 멋스러움을 담고 있죠.

    북미형 트레일블레이저 공유한 139마력 출력과 1.2L 가솔린 터보 엔진은 6단 자동변속기를 조합으로 성능을 발휘합니다.

     

    1.2L 엔진이라 자동차세가 저렴한 부분도 있지만, 2023년 3월부터 시작한 1.6L 이하 엔진을 구매할 경우 채권할인 면제하는 부분도 쉐보레 트랙스 선택에 긍정적인 요인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겠죠.    

    여러분께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꾸준히 관심을 가질만한 정보가 될 것 같아 관련 소식 준비한 내용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