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3 현대 그랜저 엔진, 7월 개소세, 인기 이유
    국내자동차/현대 2023. 6. 13. 15:10

    2023 현대 그랜저 엔진, 7월 개소세, 인기 이유

     

    현대 그랜저는 현대자동차의 세련된 대형 세단이죠, 얇고 긴 디자인과 2.5 가솔린, 3.5 가솔린 엔진 구성으로 현재 가장 많이 판매되는 평판이 높은 차종입니다.

     

    이 글에서는 현대 그랜저의 판매량 등 다양한 내용을 검토하면서 추천되는 이유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내용
    1. 현대 그랜저 판매량
    2. 현대 그랜저 성능과 기능
    3. 현대 그랜저 가격표
    4. 현대 그랜저 유지비

    그랜저 풀체인지는 2022년 하반기 출시하면서 많은 변화를 보였고 새로움과 고급스러움을 적용하여 최첨단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그랜저는 현대차의 오랜 기간의 차량 개발 노하우를 대표하는 모델 중 하나이기에 여러분의 관심을 집중 시키는 모델이겠죠.

     

     

     

    1. 현대 그랜저 판매량


    직선과 세련된 윤곽의 성숙함이 어우러져, 오너에게 눈에 띄는 차량 중 하나입니다. 그랜저는 그릴과 헤드램프 등 현대자동차의 시그니처 디자인 요소를 가지고 있어 차량의 멋스러운 효과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습니다.

    물론 실내 인테리어는 편안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유명하죠. 플로팅 디스플레이, 가죽 시트, 그리고 인테리어적인 완성은 드라이버 또는 탑승자에게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제공합니다.

    2023년 4월 판매량, 5월 판매량은 1만 1천대 수준

    이런 그랜저를 사람들은 어떤 파워트레인을 선택했고 선호했는지 판매량에서 여러분이 원했던 파워트레인을 선택 참고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있을 것입니다.

     

     

     

    2. 현대 그랜저 기능과 성능


    파워트레인 선택과 다르게 현대 그랜저는 운전자와 모니터의 안전을 통해 최신 안전 기술을 탑재한 모델입니다. 차량 유지 보조 시스템(LKA), 자동 제동 시스템(AEB),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SCC) 등 다양한 안전 기능이 장착되어 사고 발생 상황과 위험 상황에 상응하는 기능은 여러분의 안전 주행을 돕습니다.

    신차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최신 기술과 연결성이겠죠. 현대 그랜저는 최신 기술을 도입하여 운전의 재미를 증가하였습니다. 스마트폰과의 연결을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그리고 블루투스 기능은 운전 중에도 주행의 즐거운을 높이는데 일조하는 부분이죠.

    이러한 여러 첨단 운전자 시스템 때문에 현대 그랜저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의 고객 니즈를 반영하여 다른 유사 경쟁 차량 대비 매력을 제공합니다.

     

    그럼, 2023년 현대 그랜저 가격 정보를 통해서 원하는 파워트레인, 옵션을 적용한 실질적인 구매 비용을 검토해 보죠.

     

     

     

    3. 현대 그랜저 가격표


    2023년 7월부터 개별소비세 할인이 종료하기로 결정 됨에 따라 아래 현대 그랜저 가격표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확대 이미지 클릭

    위 현대 그랜저 가격표 정보만으로 옵션 선택과 트림 선택의 총비용을 고려하기 어려워, 트림 선택하면 옵션을 선택할 수 있고 선택된 트림과 옵션을 지정하면 취득세 정보를 확인할 수있도록 했습니다. (6월까지 개소세 3.5%, 7월부터 5% 적용되기에 모두 적용하였습니다)

     

    현대 그랜저 가격 계산기

     

     

    개별소비세는 출고 기준이기에 6월 3.5% 개소세가 반영된 그랜저를 계약했다고 할인을 적용받지는 못합니다.

     

    그럼 파워트레인별 유지비 정보를 검토해 볼까요?

     

     

     

    4. 현대 그랜저 유지비


    2.5 가솔린과 3.5 가솔린 배기량 차이 그리고 연비 차이에 두 엔진 선택에 따라 1개월 그리고 1년 유지비가 달라집니다. 아래 내용과 판매량 데이터를 참고해서 파워트레인을 결정한다면 조금 쉬울 것 같습니다.

    그랜저를 참고하면 40대 50대에게 "최고, 최적" 단어와 함께 추천되는 대표적인 세단의 이유가 담긴 차량이죠. 여유가 있는 내부 공간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현대 그랜저 참고하고 있었다면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