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쉐보레 2023. 7. 28. 19:34

    2024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세금 유지비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가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2024년형으로 출시했습니다. 관련 정보를 참고하면서 세금 유지비 정보를 확인해 보죠.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현대적인 기술과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현대인의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스포츠 SUV입니다.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현대인에게 야외 활동할 때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는 차량이죠.

    내용
    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특징
    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제원
    3.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표
    4.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유지비

    새롭게 페이스리프트 디자인으로 출시한 2024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특징부터 살펴보면서 새로운 정보 검토해 보죠.

     

     

    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특징


    쉐보레의 튼튼한 이미지가 강하죠.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야외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조건에 대처할 수 있는 튼튼한 디자인으로 제작됩니다.

    이를 통해 불균일한 지형, 바위, 물웅덩이와 같은 도전적인 지형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4WD 탁월한 트랙션의 트레일블레이저는 그립력과 트랙션을 제공하여 미끄러짐을 최소화하고 험난한 지형에서도 안정성을 높여줍니다.

     

    이로 인해 야외에서 더욱 자신감 있는 주행 성능을 보여주죠. 실내는 편안한 인테리어와 편안하게 감싸주는 시트는 훌륭한 지지력을 제공하여 오랫동안 주행하여도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긴 시간 동안 주행 활동에서도 주행 운전자의 피로를 최소화해 줍니다. 비가 많이 오는 요즘 장마철에도 방수와 통기성의 넉넉한 실내는 비 오거나 물웅덩이를 횡단할 때 젖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동시에 통기성을 높여 실내 불쾌한 냄새를 방지하여 쾌적한 실내를 유지합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소형 SUV 모델로 4WD 구동을 지원하여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많은 오너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현대적 멋스러움을 갖추고 모든 일상적인 운행에도 카플레이어 안드로이드 오토를 지원하여 편의성과 주행감성을 높입니다.

     

    이런 이유에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었고 달라진 디자인과 상품성 때문에 2024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를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더 많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2. 쉐보레트레일블레이저 제원


    국내 경쟁 모델을 고려하면 기아 셀토스 정도를 고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두 제원 비교를 통해서 어떤 특징과 제원 차이가 있는지 검토해 보죠.

    구분 트레일블레이저 셀토스
    크기(전장x전폭x전고) 4,425mm x 1,810mm x 1,630mm 4,390mm x 1,800mm x 1,615mm
    휠베이스 2,640mm 2,630mm
    엔진 1.35L 가솔린 터보 엔진 1.6L 가솔린 터보 엔진
    최고출력 156마력 198마력
    최대토크 24.1kg·m 27.0kg·m
    변속기 9단 자동 8단 자동
    연비 복합연비 12.6km/L 복합연비 12.5km/L
    타이어 17~19인치 선택 16인치 OR 18인치 선택

     

    두 차량의 크기, 성능, 연비를 고려하면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가 배기량이 낮고 터보 엔진과 9단 변속기 적용하여 좋은 연비를 지원합니다.

    여기에 실내는 노이즈캔슬링 기능으로 보다 조용한 실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제원의 특징으로 볼 수 있겠죠. 그럼 동급 모델과 비교 정보를 참고하면서 2024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표를 참고해 보죠.

     

     

     

    3.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표


    2024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정보는 작성일 기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여 준비한 내용입니다. 이외에도 직관적인 세금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서 아래 정보를 참고하면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 이미지 클릭

    아래 내용은 트림을 선택하고 옵션을 직접 선택하여 세금 정보까지 검토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입니다.

    2024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계산기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트림 선택 및 옵션 클릭하여 취득세 정보를 참고하셨나요? 이젠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유지비를 참고할까요? 최근 좋아진 유가 정보 때문에 유지비가 낮아졌는데요.

     

    아래 정보를 참고해서 월 단위 유류비 또는 1년 단위 유지비를 검토해서 지출 정보를 검토해 보세요.

     

     

     

    4.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유지비


    1.35 가솔린 터보 엔진은 성능을 최고로 높일 뿐만 아니라 배기량이 낮아 자동차세가 저렴하여 보다 낮은 유지비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경감율은 교육세 포함 (실부과 금액 기준)

    4WD 구동을 안정적인 주행을 원하면서 소형 SUV를 원하는 분들에게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맞춤형 차량처럼 여러분의 경제성과 활동성에 큰 장점으로 다가올 것 같습니다.

    이상 2024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