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G 모빌리티 토레스 EVX 가격 세금 보조금 실 구매 가격은?
    국내자동차/쌍용 2023. 8. 5. 11:13

    KG 모빌리티 토레스 EVX 가격 세금 보조금 실 구매 가격은?

     

    KG 모빌리티 토레스 전기차 EVX 모델이 사전 계약을 진행하면 여러분의 기대와 관심을 가지는 분위기입니다. 새로운 토레스 전기차 EVX 대해서 알아보며 준비해 보았습니다.

     

    토레스 EVX 전기차 사전계약 진행 중

    - 토레스 전기차 출시 2023년 9월

    - 보조금 동급 모델 기준과 비교했을 때 최고 등급 적용예정

    위와 같이 KG 토레스 EVX 전기차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내용
    1. KG 토레스 EVX 특징
    2. KG 토레스 EVX 제원
    3. KG 토레스 EVX 가

    외관만 따지고 보면 기존 토레스와 차별점은 전면 범퍼, 헤드램프에서 완전히 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전기차 특징을 알려주듯 그릴이 없지만 대신 DRL을 분할시켜 토레스의 디자인 요소를 이어가면서 웰컴 라이팅 제스처 기능이 들어가 멀리서도 시인성을 높이는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그래서 메인 헤드램프는 기존 내연기관 차량의 안개등 위치로 가면서 최신 SUV 트렌드인 분리형 헤드램프가 적용되었죠.

     

     

     

    1. KG 토레스 EVX 특징


    여러분의 시선을 앞도할 토레스 EVX 확인하셨죠. 디자인 완성도를 높이는 20인치 휠은 SUV 매력을 살리면서도 전기차에 맞게 공기저항을 최소화했습니다.

    토레스 디자인에서도 볼 수 있었던 태극기 건곤감리 요소 중 토잉 커버는 "리" 테일램프의 미등, 브레이크등 부분은 "곤"을 그대로 살려 멋스러움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거주성과 시인성을 높인 12.3인치 심리스 듀얼 와이드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하나로 이어 붙인 새로운 구성이 적용되면서 에어밴트를 수정하고 우드 장식, 기어 레버를 토글타입 SBW을 적용해 폭스바겐 전기차에서 쉽게 볼 수 있었던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KG 모빌리티는 전기차 매력을 높이면서도 SUV 적재공간을 그대로 높인 기본 839L, 2열 폴딩 시 1,662L로 늘어나 동급 전기차와 비교해도 높은 수준의 최대 공간 활용성을 선보입니다.

     

    KG 모빌리티 토레스 WVX 탑재한 리튬이온 배터리(BYD 제공)는 수명이 길고 과다 충전 및 충돌 시 열폭주 위험성이 현저히 적은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탑재하였고 배터리 용량은 73.4 kWh의 용량으로 중국 BYD 자동차 협업으로 개발했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럼, KG 모빌리티 토레스 EVX 전기차 제원을 통해서 궁금할 수 있는 연비와 성능을 가늠해 보죠.

     

     

     

    2. KG 토레스 EVX 제원


    KG 토레스 전기차 제원을 통해서 출력, 토크, 차체 크기 등 다양한 내용을 가늠할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습니다.

    토레스 EVX 전기차 제원
    전장
    4,715mm
    전폭
    1,890mm
    전고
    1,725mm
    축거
    2,680mm
    공차중량
    1,940kg
    배터리 용량
    73.4kWh
    타이어 크기
    225/60 R18
    245/45 R20
    최고출력 207 마력 (15.2KW)
    최대토크 41.4 kg.m
    복합 주행거리 433Km
    도심 주행거리 473Km
    고속 주행거리 385Km

     

    토레스 EVX 전기차는 경쟁 모델과 비교해도 넉넉한 주행거리와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제원을 탑재하고 있어 여러분의 만족을 더 높이게 되었습니다.

    그럼 실질적인 KG 모빌리티 토레스 EVX 가격과 옵션은 어떻게 되는지 참고할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습니다.

     

     

     

    3. KG 토레스 EVX 가격


     현재 KG 토레스 EVX 사전계약을 진행 중이며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직 출시가 되지 않았다는 점에서 가격 유동성은 참고할 부분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KG 토레스 EVX 전기차 트림은 2가지 구성으로 E5/ E7 구성입니다.

    E5 4,850만 원

    E7 5,100만 원으로 알려져 있고 아래 트림을 선택하면 옵션과 세금 정보까지 함께 검토할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습니다.

    KG 토레스 EVX 가격 계산기


     

     

     

     

    그런데 정부보조금과 지역마다 달라지는 보조금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동급 모델을 참고할 경우 최대 보조금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2023 KG 모빌리티 토레스 EVX 전국 지자체 보조금 및 정부 보조금

    위 이미지는 동급 경쟁 모델의 전국 지자체별 보조금 내용입니다. 참고용으로 확인하시길 바라며 전체 토레스 EVX 가격에서 보조금을 제외하면 실 구매 가격을 참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 영상은 토레스 EVX를 조금더 자세히 알려주는 내용으로 볼 수 있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