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3 현대 베뉴 가격표 출고기간 세금 유지비 (페이스리프트 출시는)
    국내자동차/현대 2023. 8. 13. 11:35

    2023 현대 베뉴 가격표 출고기간 세금 유지비 (페이스리프트 출시는)

    현대차 소형 SUV 베뉴 소식 준비해 보았습니다. 이 글에서 참고할 수 있는 내용은 2023 현대 베뉴 가격표, 베뉴 세금, 베뉴 유지비 외에도 베뉴 출고기간과 앞으로 출시할 베뉴 페이스리프트 정보까지 함께 검토해 보시죠.

     

    현대 베뉴는 2019년 7월 출시하였고 인도에서 베뉴 페이스리프트 디자인을 공개한 상태라 국내에서도 베뉴 페이스리프트 출시가 언제쯤 반영될 예정인지 궁금함을 가지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베뉴
    1. 현대 베뉴 동향
    2. 현대 베뉴 특징
    3. 현대 베뉴 가격표
    4. 현대 베뉴 유지비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 중인 베뉴 인기는 높은 편입니다. 그러나 국내 판매는 저조한 편이지만, 수출 물량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모델이죠.

     

    그럼 현재 진행 중인 현대 베뉴 동향을 먼저 검토해 보시죠.

     

     

     

    1. 현대 베뉴 동향


    현대 베뉴 현재 국내 판매량을 참고하면 저조한 판매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판매량은 500~950대 사이에서 판매 중입니다. 하지만, 수출 물량은 높은 편이라 베뉴 출고 대기기간은 약 8개월 시간이 소요됩니다. (상세 일정은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하세요)

    그만큼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모델이죠.

    베뉴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베뉴 페이스리프트

    그리고 2022년 5월 베뉴 페이스리프트 디자인이 공개되었고 페이스리프트 N라인까지 변경된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빠르게 공개한 베뉴 페이스리프트 국내 출시 일정에 대해서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관련 소식을 찾아보면 미국 시장에 2024년형 베뉴까지 공개되었죠.

    베뉴 페이스리프트 N라인
    베뉴 N라인

    국내 베뉴 페이스리프트 출시는 2024년 3월 예정으로 2024년 3분기 미국 시장에도 출시할 것을 예상할 수 있어 관심을 가지고 있던 분이라면 참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베뉴 출고기간을 참고하면 2023년 8월 계약하면 내년 3~4월 출고되기에 베뉴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받을 가능성이 높은 것이죠.

     

    그럼 베뉴 특징을 조금 더 살펴볼까요?

     

     

     

    2. 현대 베뉴 특징


    현대차 디자인 역량을 잘 보여주는 모델입니다. 선명한 라인과 현대적인 디테일이 결합된 베뉴가 도로에서 주목을 받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죠.

     

    강렬한 그릴과 LED 헤드램프가 조화를 이루며 독특한 매력을 뽐내고 탁월한 성능 베뉴는 현대자동차의 엔지니어링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트랙션 컨트롤의 우수한 주행 성능을 자랑합니다.

    가솔린 엔진의 좋은 출력과 효율적인 연료 경제성을 제공하여 경제성과 성능을 모두 만족시키는 소형 SUV입니다. 또한 소형 SUV에 적절한 서스펜션 시스템과 정교한 조향 튜닝으로 운전의 쾌적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도시 생활에 최적화된 실용성은 일상생활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죠.

    소형 SUV 작은 차체에 다양한 수납공간과 스마트한 인테리어 레이아웃은 물건을 효과적으로 보관하고, 승객과 운전자의 편안한 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2023 베뉴의 직접적인 장점은 소형 SUV 주차 공간이 협소한 도심에서도 민첩한 주행이 가능하여 주행의 불편함을 최소화합니다.

    기술적 혁신 베뉴는 최신 기술을 풍부하게 탑재하여 운전 경험을 더욱 향상합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연동과 음성 인식 기능을 통해 더욱 편리한 운전을 가능케 합니다.

     

    이런 특징을 가진 2023 현대 베뉴 가격은 얼마에 판매되고 있는지 검토해 보죠.

     

     

     

    3. 현대 베뉴 가격표


    작성일 기준, 현대차 홈페이지 베뉴 가격표 정보입니다.

    2023년 8월 현대 베뉴 가격표

    간결하면서도 선택 옵션이 많지 않아 여러분께서 좋아할 가격표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3년 상반기 추가된 제도에 따라 1,600CC 이하 배기량의 차량을 구매할 경우 전국지자체 채권 매입 면제가 됩니다. 따라서 베뉴를 선택하면 채권 매입할 의무가 없어지는 것이죠.

     

    그럼 현대 베뉴 구매 가격과 취득세만 고려하면 총비용을 확인 가능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참고할 수 있도록 아래 내용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현대 베뉴 가격 계산기

    현대 베뉴 가격 계산기

     

    트림 선택, 옵션 선택 = 총비용 및 취득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최근 높아진 유가상승에 베뉴 유지비 대해서 검토해서, 운영기간 동안 총비용을 계산해 볼까요?

     

     

     

    4. 현대 베뉴 유지비


    현대 베뉴의 또 다른 장점은 높은 연비와 낮은 배기량의 저렴한 자동차세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죠. 아래 내용은 1년 15,000Km 주행할 경우, 오늘 유가 시세 오피넷 전국 평균 무연 가격을 대입한 내용입니다.

    현대 베뉴 유지비, 자동차세, 연료탱크 용량, 1회 주유비용, 1개월 유류비

    등록일 3년부터 5% 경감하는 자동차세를 참고하면 시간이 지날수록 유지비는 낮아지는 구조로 볼 수 있겠죠.

     

    물론 중고차 베뉴를 선택할 경우도 연식에 따라 경감된 자동차세를 검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상품성과 낮은 가격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 판매량을 보여주는 2023 현대 베뉴 소식이었습니다. (미리보는 현대 베뉴 N라인 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