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비 좋은 자동차 풀오토 에어컨 사용 방법 !!
    국내자동차 2016. 6. 24. 00:21

    더워지는 여름이 다가 왔으니, 자동차에서 시원한 에어컨을 사용하는 시기입니다. 자동차에서 원하는 실내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에어컨을 수동으로 조작해야 한다면 이것은 아마 잠시도 손을 멈추지 못하고 에어컨의 강도나 설정 온도 등 풍향 등을 조절해야 할 것입니다.


    만약, 운전 중이라면 운전자의 시선과 주의가 분산되어 안전에도 매우 위험하겠죠?에어컨을 조작하지 않고 모든 것을 자동으로 해결해 주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자동차 풀 오토 에어컨을 이용하는 것이죠. 오토 에어컨은 차량 내외부에 설치된 센서를 통해 온도와 습도를 감지하여 운전자가 설정한 온도에 도달할 때까지 자동으로 풍온, 풍량, 풍향 등을 제어해 주기 때문에 계절에 상관없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풀 오토 에어컨에는 운전석, 동승석, 뒷좌석 온도를 각각 독립적으로 제어하는 기능과 자동 제습 기능이 적용되어 있기도 합니다. 이렇게 편리한 장점이 많지만 소비자가 잘 인식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자동차 오토 에어컨 똑똑하게 사용하는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자동차 풀 오토 에어컨 사용법


    바깥 날씨가 30도 이상이라면, 너무 낮은 온도를 설정하지 말고 24도 정도 설정하면 연비도 좋아지는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자동차 풀오토에어콘 적용하면 갑자기 센 풍량 때문에 당황하며, 오토 에어컨을 꺼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센스 때문에 빠르게 온도를 변화를 주기 위해서 처음은 풀 가동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자동차 실내 온도가 내려가면 자연스럽게 풍량 세기가 낮아지게 됩니다.


    당황하지 말고 나의 애마를 누려~~!


    오토 에어컨을 설정하면 실내 온도에 맞게 꺼짐과 켜짐을 반복하여 운전자가 설정한 온도에 맞게 실내를 쾌적하게 만들어 주니 꼭 오토 에어컨으로 사용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유익한 정보였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