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 현대 i20N 라인 다이내믹 드라이빙 스타일 향상
    국내자동차/현대 2024. 2. 27. 17:10

    2024 현대 i20N 라인 다이내믹 드라이빙 스타일 향상

    유력 전략형 소형차, 업그레이드된 i20N 라인의 공개는 운전 마니아와 자동차 마니아 모두의 기대감을 가지게 합니다.

     

    이번 i20 시리즈의 최신 버전은 향상된 미적 감각, 성능 및 혁신적인 기능의 활력 넘치는 스포티한 소형차 영역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었는데요. 완전히 새로워진 현대 i20N 라인을 정의하고 있는 매력적인 기능과 발전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내용
    1. 현대차 N 라인 스타일
    2. 현대 i20N 라인 제원
    3. 현대 i20N 라인 첨단기술

    현대차 N라인 시작은 스포티한 주행 감성과 디자인 외에도 N 퍼포먼스까지 기대하면서도 일상의 데일리카 즐길 수 있는 자동차를 말합니다.

     

    소형차 N라인은 국내보다 전략적 선택의 유럽에서 판매되고 있는데요. 이번 변경된 N라인을 보면 국내에서도 만났으면 기대감을 가지게 합니다.

     

     

     

    1. 현대차 N라인 스타일


    새로워진 외부 디자인 스포티한 변신은 i20N 라인의 외관은 눈에 띄게 변화해 스포티함과 세련미가 돋보이는 아우라를 발산합니다. 세심하게 제작된 디자인 요소는 첫눈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자동차의 역동적임을 강조합니다. 주목할 만한 개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럽에서 소개된 i20N 라인은 새롭게 디자인된 17인치 알로이 휠을 선보이며 외관에 스포티함과 우아함을 더합니다. 이러한 휠은 미적 매력을 향상할 뿐만 아니라 성능 및 핸들링 향상에도 기여하게 되겠죠.

    스포티한 감성을 높이는 변경된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은 새로운 패턴을 자랑하는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은 차량의 활기찬 개성과 최첨단 디자인을 반영하여 대담하고 당당한 자세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작지만 N 라인 특유의 요소 범퍼, 인서트 등 N 라인의 차별화된 디자인 요소가 고급스러움과 역동성을 부여해 현대차 i20N 라인의 시각적 매력을 더욱 강화합니다.

     

    이렇게 디자인의 감성과 표현력을 풍부하게 변화되면서 네 가지 매력적인 새로운 옵션을 포함한 다양한 차체 색상을 통해 운전자에게 자신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루멘 그레이 펄

    메타블루펄

    생기 넘치는 블루 펄

    루시드 라임 메탈릭

     

    유럽 운전자는 i20N 라인을 선호도에 맞게 맞춤화할 수 있어 개인의 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할 수 있어 경쟁 차량과 비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대 i20N 실내는 편안함과 성능의 융합을 강조한 것처럼 실내에 들어서면 스포티한 우아함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인테리어로 맞이합니다. 실내 개선 사항은 편안함과 운전의 즐거움을 모두 높이기 위해 맞춤화되었습니다.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액센트 실내 컨트롤과 눈에 띄는 빨간색 마감으로 시각적으로 매혹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2. 현대 I20N 라인 제원


    현대 i20N 라인의 성능에 대해서 가장 궁금함을 가지게 되겠죠. 유럽에서 자동차는 경쟁사가 많으면서도 경제적인 것을 좋아하는 소비층입니다. 그래서 1.0L (998cc) I3 가솔린 터보 엔진과 6단 수동 변속기 또는 7단 dct 변속기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동 변속기 기준 최고출력 120ps, 최대토크 17.5 kgm, 0~100 Kmh 제로백 10.4초 성능을 발휘해 다른 1.0 가솔린 엔진대비 높은 성능을 발휘하게 되죠.

    유럽 출시 가격을 찾아보기 위해 검색해 보았습니다. 터키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격은 2,100만 원에서 2,900만 원 사이 판매되고 있어 국내 아반떼 n라이과 비슷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3. 현대 I20N 첨단기술


    소형차 성능 모델의 안전 패키지는 전방 충돌방지 보조(FCA), 차선 유지 보조(LFA), 주차 보조(PA),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BCA)를 탑재한 i20 N 라인은 운전자에게 향상된 안정감과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NSCC), USB Type-C, 2세대 OTA(Over-the-Air) 지도 업데이트를 통해 i20 N Line은 최첨단 기술을 원활하게 통합하여 운전자 연결성을 높였죠.

    현대 i20N 라인은 혁신, 우수성, 고객 만족을 향한 현대자동차의 확고한 의지를 보여주는 증거가 아닐까요? 여기서 2023년 현대차 i20 판매량은 어떻게 되는지 검토해 보았습니다.

     

    2023년 유럽 i20 총 판매량: 192,244대

     

    국가별 판매량 독일: 42,345대, 영국: 37,890대, 프랑스: 29,123대, 이탈리아: 22,456대, 스페인: 17,987대, 터키: 12,345대, 벨기에: 7,890대, 네덜란드: 7,654대, 폴란드: 7,432대, 오스트리아: 6,987대 인기 판매량을 보였네요.

     

    결론적으로, 강화된 현대 i20 N 라인은 짜릿한 성능, 눈에 띄는 디자인, 첨단 기술을 결합해 드라이빙 경험을 높여줍니다. 그래서 이번 2024년에도 혁신적인 기능 세심한 디테일의 i20N 라인은 유럽 고객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가 되어 있는 것 같아 여러분에게 소개드렸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