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말리부 신형 1.5터보 2.0터보 쉐보레 멤버스 가입필수!!
    국내자동차/쉐보레 2016. 6. 26. 04:37

    새로운 말리부 터보의 기다림에 밤잠을 설치는 남성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좋은 가격, 성능, 낮은 CC엔진에 경제적인 효율까지 갖춘 자동차에 계약을 했지만 당장 받을 수 없는 자동차이기 때문이죠.


    최근 말리부 계약자는 출고 대기 시간이 길어진다는 내용은 한번씩 접하게 되었을 것입니다. 부품이 없다는 내용과 많은 계약 때문에 대기 시간이 길어진다는 내용이죠. 


    말리부 신형 모델를 구매한 소비자가 알아야 할 내용이 있습니다, 신형 말리부 구매자가 잘 모르는 부분인 것 같아 글 남겨 봅니다. 이 내용은 말리부 1.5터보 또는 말리부 2.0 터보 구매자에게 해당되지만 쉐보레 자동차를 구입한 소비자라면 모두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자동차를 구매하면 보증 기간 있습니다, 이보다 더 좋은 혜택이 있지만 잘 모르는 소비가 많죠, 쉐보레 멤버스 가입입니다. 소비자에게 더 좋은 혜택을 누릴 수 있지만 잘 알지 못하는 것 같아 준비해 보았습니다.    

    말리부 신형 구입 소비자가 알아두면 좋은 팁


    말리부 신형 쉐보레 멤버스

    쉐보레 웹 회원이 되시면, 회원정보관리, 견적보관함, 쉐보레 오토카드 포인트조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멤버스 회원이 되시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누려 볼 수 있습니다.


    말리부 신형 쉐보레 멤버스 회원 혜택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신 멤버스 회원이 되면, 차량관리 시 서비스를 통한 A/S를 받으면서 포인트도 적립됩니다. 또한, 개인 맞춤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1멤버스 회원 혜택 하나

    말리부 신형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쉐보레 신차를 구매하신 멤버스 회원님들께 신차 주행거리 5,000km 도달 시 1회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 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 출력하는 쿠폰 형태로 제공되며, 유효 기간은 출고일 기준 1년 이내(1회) 입니다.


     20만km까지 매 1만km마다 소모품 교환 할인

    쉐보레 사이트에서 정비예약을 하시고 1만km 주행거리당 ‘정기점검 소모품 교환’ 상품을 선택하시면, 교환 총 수리비용의 10%의 특별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굿모닝 할인 혜택

    이른 아침(08:40 ~ 09:30)시간으로 예약하고 정비 입고를 하시면, 총 수리비의 5%를 할인해 드립니다.


     2멤버스 회원 혜택 둘

    쉐보레 오토카드 보유 시, 정비 5% 할인 및 3% 포인트 적립 서비스 제공

    3멤버스 회원 혜택 셋 (쉐보레 로열티 재구매 할인)

    차량 구입 시 쉐보레 오토카드를 이용하면 커다란 할인 혜택이!

    말리부 신형 1.5 구매자 또는 말리부 신형 2.0 구매 계획에 있는 분이라면 정말 좋은 혜택임은 틀림 없습니다. 가입 방법은 쉐보레 홈페이지에 잘 나와 있지만 잘 모르겠다면 영업점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신형 말리부 소비자가 누구나 이 혜택을 누려 볼 수 있도록 여러분의 공감이 필요한 내용이네요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