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쉐보레 말리부 가격 옵션 유지비
    국내자동차/쉐보레 2016. 6. 30. 04:03

    6월 마지막까지 적용되던 개별 소비세 인하가 7월부터 종료되게 되었습니다. 최근 정부는 미세 먼지를 줄이려는 목표로 10년 이상 된 디젤 자동차 조기 폐차 시 개별 소비세 인하를 100만 원 한해서 70%할인하기로 하였습니다.


    삼성자동차에서 정부 발표 안에 맞춰 30%를 플러스 지원하기로 해 실질적으로 개별 소비세 100% 할인을 준비를 하고 있으며, 쉐보레 자동차에서도 7월 구매 조건으로 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개별소비세 인하는 종료가 되었지만, 국내 실물 경제가 좋지 않아 연장에 대한 기대감은높은데요, 개별소비세 인하 마감으로 끝날지, 소비자가 원하는 것처럼 연장이 될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영국 브렉시트 여파가 진정되면서 국제 유가도 회복세가 되고 있죠, 유가 변경에 따라 달라진 유지비 점검과 개별 소비세 인하 종료 가격을 적용한 쉐보레 말리부 세금, 가격 등 다양한 부분 알아보았습니다.

    쉐보레 말리부 가격 및 취등록세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 쉐보레 말리부 가격

    ● 쉐보레 말리부 보험료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1. 말리부, 보험 설계사 수수료 없는 인터넷 자동차 보험 또는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미리 비교 가입하면 순수 자동차 보험 가격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2. 말리부 안전 옵션 (⑴ 블랙박스, ⑵ ABS, 에어백, 이모빌라이저) 적용한 차량은 자동차 보험 가입 전 미리 언급하여 추가 할인을 받는 게 중요하죠, 유익한 정보였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