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투싼 짐승 같은 매력
    국내자동차/현대 2016. 7. 1. 15:29

    현대자동차 투싼은 2015년 새로운 모델을 출시하면서 투싼의 이전과 다른 새롭고 다양한 매력을 담아 3세대 모델로 출시 하였습니다. 중국 IX25로 판매되었던 이름을 3세대에서 국내와 같은 이름으로 판매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투싼 명은 북미 애리조나 주의 도시 이름을 가져온 것이죠, 아름다운 도시의 풍경을 담은 것처럼 디자인 또한 절제적인 디자인으로 라인을 더욱 도드라지게 표현하여 젊은 감각을 살리는 모델로 출시하였습니다.


    출시한 파워트레인 구성은 1.6리터 가솔린 터보, 1.7리터 디젤, 2.0리터 디젤로 구성으로 출시하여 소비자의 다양한 출력으로 아웃도어부터 도시의 CUV 모델로 활용 가능한 모델이죠. 1.6 터보에 담은 성능은 예전 일반 자동차의 3.0리터 급 성능을 담아, 먹이를 잡으려는 야수 같은 민첩함을 보여줘,  디젤에서 볼 수 없었던 가속력이 인상적입니다. 


    1.7리터 디젤 모델 경우 도시와 일상생활에서 자유롭게 떠날 수 있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델로 담은 것이 특징으로 보이며 설계 또한 캠핑이나 여가 활동에 부족함 없는 유틸리티를 담아 운전자와 인터페이스 가능하게 출시되었죠.

    2.0리터 4륜 시스템은 험한 곳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지능형 AWD구동으로 환경에 따라 4륜, 전륜 등 도로 조건에 맞춤형 구동으로 스마트 하게 변경됩니다. 이런 조건에 아웃도어, 캠핑 등 남들이 가지 않는 곳까지 달릴 수 있는 애마로 선택이 많은 것 같습니다.


    최근 해외에서 가장 안전한 SUV 모델로 투싼 선정 되었습니다. 국내와 다르게 안전을 강화 하였다는 기사 내용은 역차별 논란을 키우고 있는데요, 현대의 적극적인 해명을 하고 있어 관련 내용은 조금 더 지켜보아야겠습니다. 북미 모델 경우 1.6 터보와 2.0 가솔린 모델로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 판매 금액과 큰 차이 없는 가격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국내 판매 모델 중 가장 인기 모델은 1.6터보와 1.7 디젤 모델을 볼 수 있습니다. 국내 판매중인 투싼의 가격과 연비 등 궁금한 내용은 정보를 모두 담으려고 노력한 내용입니다, 아래 내용 참고해 주세요

    투싼 1.6 터보 가솔린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된 가격을 담은 정보입니다. 

    투싼 1.7 디젤 정보

    새로운 디자인과 날렵함으로 국내 소비자에게 인기 모델 가솔린과 디젤 모델을 선태 하는데 많은 정보가 필요하더군요, 한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하였고 투싼 관련 정보가 도움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유지비 지출 내용 정도는 참고하는 게 일상에서 도움 되는 정보로 생각이 듭니다. 경제적인 스마트형 도시인에게 맞춤형 정보로 생각이 드는군요. 시간 투자를 많이 한만큼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