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란도 스포츠 2.2 수동 이보다 저렴할 수 있나?
    국내자동차/쌍용 2016. 7. 5. 22:34

    스포츠의 계절 여름은 많은 스포츠와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바다, 하늘, 산 등 다양한 곳에서 활동성 있게 즐길 수 있는 여름은 스포츠의 계절이라 볼 수 있습니다. 스포츠를 좋아하는 소비자에게 희소식을 어제 전해드렸습니다.


    코란도 스포츠 2.2L 엔진으로 출력과 토크를 업하고도 세금은 기존 코란도 스포츠 모델과 동일하게 적용할 수 있는 모델이죠. 눈 여겨 보며 평소 쓰임새가 많고 활동성 좋은 모델이라 구매할 계획을 가진 소비자가 있을 것입니다. 풀 옵션으로 구매하면 좋겠지만 그러지 못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소비자가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쌍용 자동차는 유럽의 디젤 모델을 판매하면서 수동 미션에 크루즈 기능을 접목한 여러 모델을 출시하였죠. 자동 미션이 빠진 금액 만큼, 소비자는 다른 옵션을 선택하거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죠.

    국내 이런 조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자동차는 쉐보레 넥스트 스파크, 쌍용 자동차 코란도 스포츠 2.2 2.0 모델 밖에 없습니다. 남자가 운행하는 모델이라면 크루즈 기능이 있기 때문에 60Km이상은 크루즈 기능으로 운행을 즐길 수 있어, 굳이 자동 미션 까지는 필요 없게 됩니다.


    여성 운전자라면 이런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도 불편할 수 있죠, 스포츠를 즐기는 대부분의 남성 운전자라면 수동을 운전할 수 있기에 코란도 스포츠 2.2선택 시 최하위 수동 모델 + 옵션을 선택하여도 좋을 것 같네요. 구매 의사가 있다면 한번쯤 이런 조합을 생각해보거나 시승기를 통해서 알아보세요.

    정말 유럽 애들이 왜??? 수동을 고집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출력과 재미 모든 조합이 좋으면서 경제적인 자동차 선택까지 환상적인 조합 이유니다. 코란도 스포츠 2.2 가격은 2.0 MT 모델보다 약 60만 원 비싸게 나왔죠, 쌍용자동차에서 이번 코란도 스포츠 2.2 모델을 소비자 사랑 받기 위해 이를 갈았다"는 표현을 하고 싶네요. 여유로운 분에게는 굳이 이런 조합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세금 유지비 정보는 아래 참조 하세요.

    [바로가기 클릭] - 2017 쌍용 코란도 스포츠 2.2 가격 유지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