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W 작가는 누구? 드라마 내용은??
    생활/연예 2016. 7. 21. 21:10

    W(더블유)는 SBS <커피하우스> 이후, 인현왕후의 남자, 나인, 삼총사 등 tvN에서만 작품 활동을 해온 (W 작가) 송재정의 6년만의 지상파 복귀작이며, 한효주의 6년만의 복귀하는 드라마 작품이기도 합니다.


    W 작가 송재정 작가 드라마(활동 작품)

    SBS <커피하우스>

    tvN 인현왕후의 남자, 나인, 삼총사


    운빨로맨스 후속으로 2016년 7월 20일부터 방송중인 문화방송 수목 미니시리즈로 16부작 드라마이죠,


    내용은 2016년 서울을 배경으로 같은 공간에서 다른 차원, 현실과 가상현실을 교차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입니다.


    재밌는 내용은 동 시간대에 타 방송사에서 방영하고 있는 "함부로 애틋하게"가 방영을 하게 되면서, 이종석과 절친으로 알려진 김우빈과 시청률 경쟁을 하게 된 것인데요, 앞으로 어떤 시청율의 변화가 있을지 두 드라마 시청자 연합군 선택에 주목됩니다.

    W 주인공 등장인물은 ?

    강철(이종석)

    아테네 올림픽 사격 권총 금메달리스트.

    JN 글로벌의 공동대표이자 방송국 <채널 W>의 소유주 임.

    개인 자산만 8000억에 달하는 최연소 청년 갑부..허걱!

    외모, 천재적인 두뇌와 근성, 매너와 유머까지 갖춘, 비현실적으로 완벽한 남자 드라마의 뻔한 주인공일까?

    오연주(한효주)

    명세병원 흉부외과 레지던트 2년차.

    엄마에게 떠밀려 의대에 진학한 후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재능이 있거나 적성에 맞는다고 생각한 적 없이, 매일 교수에게 정강이를 까이며 밤샘과 쪽잠으로 데이트 한번 못하고 병원에서 청춘을 썩히고 있는, 자칭 숨겨진 미친 미모의 소유자 역시 드라마 여자 주인공 또한 뻔한 주인공인데... !!어떤 내용을 작가는 담았을까?

    W 드라마 내용

    남자 주인공 W 드라마 내용

    어느 날, 강철 앞에 나타난 오연주. 강철은 홀연히 나타나 자신의 목숨을 구해주고 사라진 의문의 여자가 모든 비밀을 풀어줄 존재임을 직감하고 그녀를 찾기 시작합니다. 알고 있는 건 오연주라는 이름과 가짜 핸드폰 번호 그리고 대한민국에 존재하지도 않는 병원의 흉부외과 레지던트라는 가짜 명함, 몹시 지랄맞은 성격의 소유자라는 것 뿐.


    드라마 여자 주인공 오연주의 아빠가 연재하는 웹툰 W의 주인공으로 2004 아테네올림픽 올림픽 권총 부분 금메달 리스트가 된 직후 온 가족이 살해 당하고, 이 사건의 용의자로 몰려 사형 구형까지 받았지만, 대법원에서 증거 불충분으로 풀려납니다. 이후 가족이 살해 당했다는 상실감과 의심스런 눈빛으로 바라보는 주변 사람들 때문에 폐인처럼 살다가 자살까지 생각하죠, 극적으로 생각을 바꿔 이 자리에 올랐다는 게 지금까지의 웹툰 내용이네요, 살해 당하는 것으로 완결될 뻔 했으나 오연주에 의해 살아나 그녀를 찾으려 했지만 어느 곳에서도 찾을 수 없었다는 내용이 강철이가 말하는 키를 가진 여자란 것이죠.

    여자주인공 W 드라마 내용

    머리보다 심장이 앞서는 여자, 생각하기도 전에 이미 뛰고 있는 여자, 도도하고 쿨한 의사가 되고 싶으나 늘~~! ‘쿨하지 못해서 미안한’ 여자. 남자와 밀땅을 하고 싶어도 수시로 약해지는 마음 때문에 나름 괜찮은 미모를 소유하고도 매번 질질 끌려가는 연애 패턴을 반복하다 끝나는 여자, 너무 정이 넘쳐 문제인 연주가 마침내 어느 날, 순도 100퍼센트 자신의 이상형인 남자를 진짜로, 눈앞에서 만나게 되었으니.. 그녀의 인생이 앞으로 이 남자에게 저당 잡힐 것이란 내용은 불 보듯 뻔한 스토리 처럼 보이지만 드라마의 내용은 아직 알 수 없겠죠.

    만화 웹툰 W를 그리는 아버지가 방안에서 감쪽같이 실종된 사건이 발생하죠, 잠시 아버지 방에 들어갔다가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만화 속으로 빨려 들어가게 됩니다. 만화 속 세상에서 죽어가던 강철을 살리게 되면서 웹툰 W의 내용이 바뀌게 되는 현재 드라마 내용입니다.

    새롭게 그려진 내용과 처음 시도되는 웹툰과의 콜라보 드라마가 성공한다면 앞으로 드라마에서 종종 볼 수 있는 내용으로 그려지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