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에 비췬 마이바흐 쿠페자동차 뉴스 2016. 8. 20. 20:19
메르데스 벤츠는 독일 미디어를 통해서 길이가 6 미터급 (길이 5700mm) / 너비 2100mm / 높이 1328 mm) 전기 자동차으로 설계했다.
예전 모델 엑셀레로를 재해석한 모델로 구동 시스템은 750마력의 출력을 갖는다. 얕은 언더 플로어 배터리 통해서 500Km미터의 범위를 운행할 수 있는 콘셉트 쿠페다.
마이바흐 쿠페는 왜 만들어졌나?
마이바흐 쿠페는 페블 비치 콩쿠르 드 엘레강스 대회 (8월 21일) 전 세계에서 매년 8 월 클래식 자동차의 매우 특별한 대회를 위해 만들어지는 것으로 몬테레이 최종 이벤트를 개최 할 데뷔 모델을 만들기 위해 설정한 것이다.
마이바흐 외관 디자인
감각적, 감성적 디자인과 지능형 비전 메르세데스 마이바흐는 럭셔리의 궁극적 외관 디자인을 나타낸다.
이번 페블 비치 콩쿠르 드 엘레강스 대회의 고전적인 미학 비율로 매우 긴 보닛과 낮은 루프 라인은 예전의 에어로 쿠페를 기억할 수 있도록 표현한 것이다. 그렇다고 복고풍 디자인으로 해석한 것은 아니다.
마이바흐 쿠페 디자인 특성
독특한 24인치의 바퀴는 개념 IAA (지능형 공기 역학적 자동차)에서 에어로 림의 개발이다. 차량 색상과 잘어우려지는 알루미늄 스포크를 적용했다.
하이라이트는 걸윙 도어! 날을 것 같은 포스는 최신 자동차 특징을 보여주는 메르세데스 디자인 요소인 스포츠카 의해 제공된다.
마이바흐 차량의 실루엣은 스포티 한 성격을 강조하고 혁신적으로 알루미늄 트림을 설계 되었다. 후방밀러는 카메라로 설계로 대체하여 지원한다.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제원)
전기 자동차로 설계된다는 사실, 4개의 소형 동기식 전기 모터로, 모든 륜 구동을 갖추고 있다. 구동 장치의 출력은 750HP, 배터리 80KWh 스포츠카의 전형적인 성능 특성뿐만 아니라, 제로백 (4초, 0~ 100km/h)에서 가속, 최고속도 250kmh 전자제어 속도로 500 킬로미터의 범위로 운행할 수 있다.
마이바흐 쿠페 충전은 5분만에 100km 주행 가능.
급속 충전 시스템은 350kW의 최대 충전 용량으로 충전할 수 있다. 덕분에 불과 5분만에 충전한 전력으로 100 킬로미터 추가 운행 가능한 충전할 수 있다.
마이바흐 쿠페 콘셉트 모델 비전을 제시한 내용은 조만간 비슷한 자동차로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
이 쿠페는 콘셉트카로 양산하지 않는 자동차지만, 비전을 보여주는 좋은 예를 벤츠에서 공개한 내용이기에 가까운 시일 내 비슷한 모델이 공개될 것으로 추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