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촌편3 나PD 잡는 이서진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3
    생활/연예 2016. 9. 23. 20:21

    주말을 알리는 프로그램 삼시세끼가 이번엔 전남 고흥군 득량도에서 어촌편3 내용으로 스토리를 전개한다. 23일 어촌편3으로 첫 촬영에 들어간 나PD 군단은 전남 녹동항을 통해 득량도로 향했다.


    도시의 매력적인 스타일 남성들이 섬에서 좌충우돌 벌어질 체험 통해서 고생 이야기 전개할 메인 스토리 연예인는 이서진, 에릭, 윤균상 구성으로 첫 촬영은 2박 3일 가량 계획으로 삼시세끼 시즌3 나설 예정이다.


    삼시세끼 시즌3 나PD 잡는 이서진 귀환

    삼시세끼와 꽃보다 할배에서 보여준 이미지는 냉철하고, 투덜 거리는 이미지가 담겨 있다. 이서진은 어떤 배우와 함께해도 자신만의 리더쉽과 시즌마다 좋은 호흡을 보여줬다.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시청자 입장에서도 듬직하고 좋은 이미지에 이서진 이라는 남자를 좋아하는 것 같다. 이번 시즌3는 완전히 다른 곳인 바다에서 이야기를 전개하게 되었다. 이서진의 매력적인 부분은 나PD 어쩔 줄 모르게 만드는 케미를 보여줘 득량도에서 벌어질 바다이야기 내용은 더욱 기대하게 한다.



    무엇보다 스마트한 이미지의 이서진은 이번 방송에서 소형선박조종면허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어선 면허증에 도전하고, 출연진과 함께 배를 타고 직접 바다에 나가는 모습을 전개할 예정이다, 나PD가 그리는 구상이 얼마나 재밌게 그리게 될지 궁금하기도 하다.



    삼시세끼 어촌편3 에릭 윤균상 브라더스

    삼시세끼 어촌편3 새로운 멤버로 합류했다. 에릭과 윤균상은 이번해에 각 드라마를 통해서 가장 핫한 남성들이다. 



    메인 캐스팅된 새로운 멤버 구성이 여성 시청자에게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핫하다 이서진과 에릭은 예능에서 다능한 재주를 통해서 매력을 드러냈었다, 이번 윤균상 합류는 아마도 나PD가 예능계 떠오르는 샛별로 만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제까지 캐스팅된 연예인들의 전적을 보자면 그렇다.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3 고흥 득량도

    이번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3 터전은 전남 고흥군 득량도 섬이다. 득량도는 고흥과 보성 사이에 위치한 섬으로, 시즌2의 만재도보다 두 배 가량 더 넓다. 이곳은 영화 순정의 주 촬영지가 선정 되었을 정도로 좋은 풍광이 좋다.



    나PD는 빠르게 돌아가는 현대 사회에서 천천히 보여주는 자연 환경을 통해 체험적인 이야기를 재밌게 화면에 담아 그려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3 또한 현대 사회의 치유 받고자 하는 시청자에게 심심을 달래고 일상의 힘들었던 부분을 내려놓을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



    위 내용처럼 삼시세끼 제작진은 풍부한 해산물과 아름다운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섬 득량도에서 색다른 매력을 담는다.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3 다음달 10월 14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 예정이다, 당분간 금요일의 케미를 잃은 시청자의 방황이 예상된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